맘스터치 ‘모바일 상품권’ 론칭…고객·점주 편의성 향상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박성준 기자
입력 2017-11-02 15:0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맘스터치 제공]


버거&치킨 브랜드 맘스터치가 모바일 상품권 서비스를 선보이며 결제의 편리성을 높였다.

맘스터치를 운영하는 식품제조유통전문기업 해마로푸드서비스는 KT 엠하우스와 모바일 상품권 서비스 계약을 맺고 맘스터치 모바일 상품권을 론칭했다고 1일 밝혔다.

맘스터치 모바일 상품권은 ‘기프티쇼’와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비롯해 신세계몰, 위메프, 인터파크 등 KT 엠하우스의 제휴 판매처에서 모두 구매 가능하다. 구매 가능메뉴는 싸이버거 세트를 비롯해 다양한 버거와 치킨, 사이드 메뉴 등 총 40여 가지 제품으로 구성됐다. 또 ‘기프티쇼’에는 버거류 단품과 모바일 금액권(5천원 권, 1만원 권)도 포함되어 소비자들이 보다 다양한 상품권을 구매할 수 있다.

또한, 모바일 상품권과 함께 전국 1100여 가맹점주가 월 별 모바일 상품권 판매 실적과 정산 대금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스마트 명세서’도 함께 도입했다. 스마트 명세서는 휴대폰 문자(MMS)로 전송돼 가맹점주도 간편한 확인이 가능하다.

프랜차이즈사업부문장인 이재호 해마로푸드서비스 부사장은 ”이번 서비스 론칭은 맘스터치의 주요 고객인 2030세대를 비롯해 모바일 쇼핑이 대중화된 소비 환경을 고려해 소비자들과 가맹점주 모두에게 보다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도입한 것”이라며, “앞으로도 소비자와의 접점 강화를 위한 신규 서비스에 대해 끊임없이 고민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설명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