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스타 영상] 킬라그램, '범죄도시' OST '더티 독' 선공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최송희 기자
입력 2017-09-05 08:3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영화 '범죄도시' OST를 가창한 래퍼 킬라그램[사진=키위미디어그룹 제공]

래퍼 킬라그램이 영화 ‘범죄도시’ OST인 ‘더티 독(Dirty Dog)’을 미리 공개했다.

최근 서울 중구 메가박스 동대문점에서는 영화 ‘범죄도시’(감독 강윤성·제작 ㈜홍필름㈜비에이엔터테인먼트·배급 메가박스㈜플러스엠 ㈜키위미디어그룹)의 제작보고회가 진행됐다.

영화는 2004년 하얼빈에서 넘어와 순식간에 대한민국을 공포로 몰아넣은 신흥범죄조직을일망타진한 강력반 괴물 형사들의 ‘조폭소탕작전’을 영화화한 작품. 2004년 왕건이파, 2007년 흑사파 사건을 모티브로 제작해 개봉 전부터 관객들의 관심을 얻은 바 있다.

이날 킬라그램은 ‘범죄도시’의 OST ‘더티 독(Dirty Dog)’을 선공개, 뜨거운 무대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특히 킬라그램은 특유의 유니크한 랩과 친근한 매력으로 많은 팬을 확보하고 있으며 영화 OST를 비롯해 방송, 광고, 행사 등 각종 분야에서 러브콜을 받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킬라그램이 참여한 영화 ‘범죄도시’ OST 타이틀 ‘더티 독(Dirty Dog)’은 오는 7일 정오(낮 12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영화는 올 추석 개봉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