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H세종본부, 행복도시 세종 사진공모전 수상작 전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5-03 10:3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4일부터 행복도시 홍보관에서 감상 하세요

 

아주경제 윤소 기자 = LH 세종특별본부(본부장 조성순)는 행정중심복합도시건설청(청장 이충재)과 함께 이달 5.4일 부터 연말까지 세종호수공원 인근에 위치한 행복도시 홍보관에서 ‘행복도시 세종 사진 공모전’ 수상작을 순차적으로 전시한다고 밝혔다.

전시 작품은 2014년부터 지난해까지(총 3회) 공모전 수상작을 대상으로 20점씩 나누어 전시한다. 이번 행사기간 중 5.5일에는 어린이 방문객 등을 위한 페이스페인팅, 아트풍선 증정 등 이벤트도 가질 계획이다.

이 행사는 시민과 홍보관 방문객들에게 행복도시 세종 사진공모전 감상 기회를 제공하고, 행복도시의 발전상과 다양한 모습을 공유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행복도시 홍보관은 지상 3층, 연면적 4천㎡의 규모로 지난해 2월 신축 개관했고, 3D 입체영상관, 하이퍼매트릭스 시스템을 갖춘 중앙전시홀, 도시특화 전시실 등을 통해 행복도시의 미래 비전 등을 한 눈에 살펴볼 수 있도록 꾸며져 있다. 2007년 행복도시 홍보관 최초 개관이후 현재까지 홍보관과 밀마루전망대를 찾은 국․내외 누적 방문객수는 80만여(홍보관 31만명, 밀마루전망대 49만명) 명에 달하고 있다.

이번 행사와 관련해 궁금한 사항은 행복도시 홍보관(044-867-7911) 으로 문의하면 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