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초대형 모바일 MMORPG 'AxE' 프리미엄 테스터 모집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4-25 16:3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신희강 기자 = 넥슨은 25일부터 넥슨레드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초대형 모바일 신작 MMORPG ‘AxE(Alliance x Empire)’의 프리미엄 테스트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테스트는 5월 11일부터 16일까지 총 6일간 안드로이드OS 이용자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5월 10일까지 참가자 모집 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넥슨의 올 하반기 기대작 ‘AxE’는 ‘연합국 갈라노스(Alliance)’와 ‘신성제국 다르칸(Empire)’ 두 진영간 대립을 다룬 세계관을 바탕으로, 각 진영이 서로 다른 퀘스트 시나리오와 NPC(Non-player character)를 보유하고 있다. 또 분쟁지역과 상대진영에서 벌어지는 ‘분쟁전’, ‘침투’, ‘PK(Player Killing)’ 등 풍부한 콘텐츠를 담고 있다.

‘AxE’는 Unity 5 엔진을 사용해 모바일게임에서 표현할 수 있는 최고의 그래픽과 화려한 액션 연출을 구현했다. 오픈 필드 MMOPRG의 매력을 극대화할 수 있는 자유로운 시점 변경 또한 ‘AxE’의 매력으로 손꼽힌다.

넥슨은 공식카페를 통해 게임 플레이 영상을 담은 프리미엄 테스트 홍보영상을 공개하고, 댓글로 기대평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1만 원)’을 선물하는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