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2 김성면, 신곡 ‘사랑한다는 그 말이’ 공개…‘도깨비’ OST 제치며 음원차트 정상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2-01 11:0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K2 김성면 소속사 제공]

아주경제 박영욱 기자 =가수 K2 김성면이 일일 드라마 ‘빛나라 은수’ OST곡 ‘사랑한다는 그 말이’ 를 공개하며 음원차트 정상에 등극했다.

김성면은 KBS1 일일 드라마 ‘빛나라 은수’ OST 곡 ‘사랑한다는 그 말이’ 의 음원을 1일 0시 선보였다. 이 곡은 공개 직후 카카오 뮤직 차트 등에서 ‘도깨비’ OST 곡들을 제치고 실시간 음원차트 1위에 올랐다.

2015년 2월 ‘태양의 도시’ OST 가창 이후 2년 만에 선보이는 신곡으로 팬들의 관심이 집중된 ‘사랑한다는 그 말이’는 사랑했던 사람과 이별 후의 안타까운 감성을 드러낸 곡. 김성면의 애절한 가창과 멜로디가 조화를 이룬 노래다.

신곡 ‘사랑한다는 그 말이’는 드라마 ‘막돼먹은 영애씨’ ‘여자의 비밀’ ‘빛나라 은수’ 등 수많은 작품의 OST를 맡았던 작곡가 고병식(KOCH)과 남원도령 콤비가 의기투합한 곡으로 극의 감성 전개에 힘을 더하고 있다.

‘사랑과 우정사이’ ‘슬프도록 아름다운’ ‘소유하지 않은 사랑’ ‘유리의 성’ 등 수많은 히트곡을 발표한 김성면은 4옥타브를 넘나드는 시원한 가창력을 바탕으로 큰 인기를 얻었다. 지난해 연말 라이콘서트를 성공리에 마무리하며 건재함을 과시한 그는 OST 신곡 발표와 함께 활발한 활동을 예고하고 있다.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이성권 대표는 “뒤늦은 사랑고백에 가슴 아파하는 노랫말과 김성면 특유의 보컬 매력이 하나로 모여 서정성 짙은 곡으로 만들어진 ‘사랑한다는 그 말이’는 극 몰입도를 높이는 것은 물론 남성팬들의 노래방 애창곡으로도 관심을 모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드라마 ‘빛나라 은수’는 앙숙이던 여스승 오은수(이영은 분)와 여제자 김빛나(박하나 분)가 한 형제와의 결혼으로 동서와 형님으로 뒤바뀌는 것도 모자라 부모의 재혼으로 자매가 되면서 겪는 좌충우돌 스토리를 그린 작품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