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전통시장 '쇼핑관광축제' 개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9-25 13:3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동문 글로벌명품시장


아주경제 진순현 기자= 정부가 추진되는 ‘쇼핑관광축제(Korea Sale FESTA)’에 제주도내 주요 전통시장이 동참해 내·외국인의 전통시장 이용분위기 조성으로 매출증대 및 고객유입효과를 기하고자 특별할인 행사를 추진할 계획이다.

‘Korea Sale FESTA’ 행사는 오는 29일부터 다음달 9일까지 대규모 세일행사가 이루어진다. 제주에서는 동문 글로벌명품시장과 중앙지하상가 등 문화관광형시장 6개소 등이 참여해 음식 시식회, 페스티벌, 경품 및 할인행사를 추진한다.

동문시장에서는 이마트와 협력해 다양한 할인·문화 행사를 개최하게 되는데, 대표 프로그램은 ‘푸드 페스티벌’이다. 오메기떡과 귤하르방빵, 빙떡 등 제주의 전통 먹거리를 통해 관광객들에게 제주에 대한 각별한 추억을 간직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한복과 갈옷 등 제주문화체험 △경품 및 온라인 쇼핑몰 할인 △관광지 무료이용 쿠폰북 증정 △크루즈 연계 행사 등이 진행된다. 또한 도내 주요 문화관광형시장인 중앙지하상가를 비롯한 6개 시장에서도 시장별 특성에 맞게 행사를 추진하게 된다.

한편 구체적인 시장별 이벤트는 ‘코리아 세일 페스타’ 공식 홈페이지(www.koreasalefesta.kr)에서 소개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