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발 700m에서 "여름 보양식도 먹고, 바비큐도 먹고"…알펜시아에서 제공하는 특별한 이벤트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7-12 16:4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알펜시아 제공]


아주경제 박범천 기자 =강원도 평창 알펜시아가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해발 700m에서 즐기는 시원하고 건강한 이벤트를 준비해 즐거운 추억을 선사한다.

먼저 16일부터 8월14일까지 펼쳐지는 ‘알펜시아 바비큐&비어가든’이 홀리데이인리조트 1층 몽블랑 야외테라스에서 진행된다. ‘알펜시아 바비큐&비어가든’은 이용자가 소정의 금액만 부담하면 무제한으로 바비큐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22일부터는 그룹 야다 출신의 장덕수, 부활 보컬 출신 정단, KBS TV 로고송으로 잘 알려진 김진솔 등의 공연과 함께 스크래치카드, 퀴즈 이벤트 등을 통한 푸짐한 상품이 준비돼있어 해발 700m 청정지대에서 느끼는 특별한 여름밤을 선사할 예정이다.

본격적인 무더위로 지친 몸과 마음을 다스려줄 ‘여름 보양식’도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이는 메뉴는 여름철 대표 보양식 메뉴인 삼계탕에 낙지를 더한 ‘낙지 삼계탕’과 열을 식혀주는 칡을 주재료로 한 ‘칡냉면 정식’이다.
 

[사진=알펜시아 제공]


‘낙지 삼계탕’은 타우린과 무기질이 풍부한 낙지와 오랜 시간 끓여 깊은 풍미의 진한 맛이 닭고기와의 특급 궁합을 자랑하며 건강한 맛을 선사한다. 

또, 소고기 등심 구이와 함께 구성된 ‘칡냉면 정식’은 맛과 영양을 동시에 챙길 수 있는 메뉴다.

이밖에도, 중국의 여름 보양식인 ‘전가복정식’은 전복,해삼,오징어,송이버섯 등의 재료가 어우러져 여름철 떨어진 입맛을 사로잡는다.

알펜시아 관계자는 "여름철 원기 회복을 위한 세 가지 ‘여름 보양식 메뉴’는 홀리데이인리조트 몽블랑에서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알펜시아의 수려한 자연환경속에서 즐기는 특별한 여름 보양식으로 올 여름 무더위를 한 번에 날려버리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