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빅브레인, 멤버 윤홍현 '복면가왕' 출연에 힘입어 홍대-신촌 버스킹 성료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6-05 13:0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빅브레인 홍대 버스킹 [사진=월드쇼마켓 제공]


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 최근 MBC ‘일밤-복면가왕’을 통해 능숙한 무대 매너와 여유로움이 느껴지는 음색으로 ‘괴물 신인’의 탄생을 알린 윤홍현(노래요정 바람돌이)이 속한 4인조 R&B 보컬 그룹 빅브레인(Big Brain)이 지난 3일 저녁 버스킹 공연으로 홍대를 뜨겁게 달궜다.

이날 버스킹 공연에서 멤버 윤홍현은 ‘복면가왕’에서 착용했던 ‘노래요정 바람돌이’의 가면을 쓰고 장미여관의 ‘봉숙이’를 열창해 관객들의 큰 박수를 받았다.

데뷔곡 ‘환영(welcome)’으로 버스킹의 포문을 연 빅브레인은 KBS 2TV ‘유희열의 스케치북’에서 선보였던 하우두유둘의 ‘플리즈 돈트 고 마이 걸(Please Don’t Go My Girl)’, 최근 발표한 신곡 ‘러브, 러브(Love, Love)’등을 비롯해 다양한 커버곡들을 열창하며 버스킹을 마무리 지었다.

또한 빅브레인은 뛰어난 가창력은 물론 시민들의 발걸음 멈추게 할 만큼 재치 있는 멤버들의 멘트로 좌중을 압도하는 여유를 선보이며 더욱 깊은 인상을 남겼다.

빅브레인(김진용, 모상훈, 윤홍현, 황병은)은 서울예대 출신 선후해들로 구성된 신예 보컬그룹으로 지난해 데뷔 때부터 '포스트 브라운 아이드 소울' '4명의 나얼' '남자 빅마마' 등의 별명을 얻으며 업계 안팎에서 주목 받아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