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운세] 용띠 강성연 "앞으로 전망이 밝아지는 운세, 포기하지 마라" 2월 11일 내 운세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2-11 00: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강성연 페이스북]


아주경제 전기연 기자 = 가수로 활동했던 배우 강성연이 JTBC '슈가맨'에 출연해 히트곡 '늦은 후회'와 함께 둘째 임신 소식을 전해 화제를 모았다.

1976년 7월 21생인 강성연은 용띠에 속한다.

2월 11일 강성연의 운세는 "작은 온도변화에도 감기가 걸리기 쉬운 날이니 특히 노인들의 건강에 유의해야 한다" "앞으로 전망이 밝아지는 운세니 지금은 불안해도 목표만 뚜렷하면 포기하지 마라"로 요약된다.


▶쥐띠 오늘의 운세 "발 없는 말이 천리 간다. 나의 진심이 상대방에게 왜곡되어 전해질 수 있다. 조용히 기다리면 자연히 해결된다"
84년생 - 뱀띠와 용띠를 조심하라. 나의 적이 되거나 잘 나가다가 배신하는 수가 있다.
72년생 - 일이 꼬이더라도 서두르지 말고 천천히 진행하는 것이 이익이다. 곧 호전되는 운세.
60년생 - 바깥 일은 좋더라도 집안 일이 문제되는 때니 일찍 귀가하는 것이 좋다.
48년생 - 수고한 만큼 보람이 없는 때이니 너무 무리하거나 기대하지 말 것.

▶소띠 오늘의 운세 "남 앞에서 튀어 보이면 손해보는 날. 있어도 없는 척, 알아도 모른 척 하라"
85년생 - 아무리 자신 있는 일이라도 앞장서지 마라. 괜한 오해를 사거나 구설이 염려된다.
73년생 - 돌다리도 두들겨 보고 건너는 자세가 필요한 때. 방심하다가 큰 코 다친다.
61년생 - 금전적인 문제로 시비가 생기는 때. 보증이나 담보는 절대로 삼갈 것.
49년생 - 꾸중은 몰래 하고 칭찬은 알게 하라. 무심코 던진 말인데도 파장이 커지는 운세이다.

▶호랑이띠 오늘의 운세 "계획했던 일이 성사가 되고 이름이 사방에 알려지는 운세. 너무 욕심내지 말고 훗날을 생각하며 여유를 가질 것. 동남쪽에 행운이 기다린다"
86년생 - 귀찮은 일이라도 최선을 다하라. 때가 되면 득이 되어 돌아온다.
74년생 - 일이 좀 풀어진다고 방심하지 마라. 들뜨지 말고 더욱더 겸손한 자세로 매진할 것.
62년생 - 새로운 일에 도전해도 괜찮은 운세. 시작이 반이니 용기를 가지고 진행할 것.
50년생 - 아무리 친한 사이일지라도 보증이나 담보는 거절하는 것이 상책이다.

▶토끼띠 오늘의 운세 "앞길에 밝은 빛이 비치니 하는 일이 순조롭고 희망이 가득하다. ㅅ, ㅈ, ㅊ 성이 이롭다"
87년생 - 반가운 친구를 만나게 되거나 기쁜 일이 생길 운세.
75년생 - 두드리면 열리는 운세니 무리한 욕심만 내지 않으면 매사가 성취되는 때.
63년생 - 비협조적인 사람이나 경쟁상대가 자연스럽게 사라져 일이 내 뜻대로 풀리는 운세.
51년생 - 자신의 뜻에 맞는 아랫사람을 얻는 때이니 일의 진척이 한결 빨라지는 운세.

▶용띠 오늘의 운세 "작은 온도변화에도 감기가 걸리기 쉬운 날이니 특히 노인들의 건강에 유의해야 한다"
88년생 - 처음에는 그저 그렇다고 생각한 일이라도 다시 한번 생각해보고 재도전하라.
76년생 - 앞으로 전망이 밝아지는 운세니 지금은 불안해도 목표만 뚜렷하면 포기하지 마라.
64년생 - 자기 중심적인 생각이나 한가지 일에 사로잡히면 손해보는 운세니 탈피하라.
52년생 - 처음에는 어색한 사이라도 시간이 가면 뜻이 잘 맞을 것이니 참고할 것.

▶뱀띠 오늘의 운세 "훼방하는 사람이 있어도 성공하는 운세이다. 침착하게 자신을 조절하는 것이 중요하다"
89년생 - 태엽이 덜 감긴 장난감같이 몸과 마음이 기우뚱거린다. 집중력이 필요.
77년생 - 전진을 위한 일보 후퇴가 필요한 때. 여유를 가지고 준비에 충실하라.
65년생 - 한번 쏟아진 물은 주워 담을 수 없다. 모든 일의 시작에는 신중을 기할 것
53년생 - 튀지 마라. 있는 듯 없는 듯 자신의 분수를 지키며 조용히 있어야 할 때.

▶말띠 오늘의 운세 "당장은 어둠 속에 있으나 희망은 가득한 날이다. 내일을 기약하며 오늘을 열심히 살자"
90년생 - 주변상황이 바뀌더라도 묵묵하게 제자리를 지키며 유지함이 이로운 때.
78년생 - 새로운 제안이나 자리가 생기더라도 움직이면 길보다 흉함이 더 큰 운세.
66년생 - 분위기에 휩쓸려 본분을 잃기 쉬우니 덜렁대지 말고 중심을 지켜야 할 때.
54년생 - 요란하기만 할 뿐 실속도 없이 마음만 산란하니 지키고 자중 할 때.

▶양띠 오늘의 운세 "좋은 조건의 제의가 들어올 수 있는 날이니 맘에 들지 않으면 튕기는게 좋겠다. 즐기는 건 좋지만 과음은 위험하다"
91년생 - 선배나 위로부터 새로운 제안이 들어오나 성급히 결정하지 말 것.
79년생 - 지나치지만 않으면 크게 얻을 수 있는 운. 청색, 검정색이 행운의 색.
67년생 - 생각보다 결과가 늦게 나타나지만 큰 성과를 걷을 수 있는 운세.
55년생 - 생각대로 일이 풀리니 신명나는 시기이다. 지나치지 않게 조심할 것.

▶원숭이띠 오늘의 운세 "한 고비 두 고비 넘기고 결국 이루어 내니 주위에서도 긍정적으로 생각한다"
92년생 - 잘해주고도 좋은 소리 못 들으니 친구와의 불화를 조심할 것.
80년생 - 목표를 하나로만 정하면 길하다.
68년생 - 현실성 있는 계획을 세워야한다.
56년생 - 오래 기다린 소식이 들어오니 즐거움이 가득하다.

▶닭띠 오늘의 운세 "산좋고 물좋은 곳으로 나들이 가기 좋은 날. 가족과 함께라면 더욱 좋겠다"
93년생 - 사랑은 억지로 되는 것이 아니다.
81년생 - 대인관계가 그리 좋은 날은 아니니 만날 일은 내일로 미루자.
69년생 - 소문난 잔치에 먹을 것 없다.
57년생 - 지병의 치료에 힘쓰는 것이 좋다.

▶개띠 오늘의 운세 "쉽게 우울해지고 침울해지는 날이니 지나친 감정표현은 좋지 않다"
94년생 - 꽉 짜여진 생활에 답답함을 느끼니 스트레스 해소가 필요하다.
82년생 - 거친 말투와 행동은 삼가는 것이 좋다.
70년생 - 약한 사람을 돕는 것이 나에게 득이 된다.
58년생 - 가정의 화목에 신경을 쓰는 것이 좋은 날.

▶돼지띠 오늘의 운세 "자신의 실수를 인정하고 상대방의 이해를 구하는 것이 좋겠다"
83년생 - 재치를 발휘하여 윗사람의 칭찬이나 능력을 인정받으나 겸손한 자세를 가질 것.
71년생 - 인정에 얽매여 일을 처리하면 손해니 꼭 지켜야 할 것은 지키면서 도와줄 것.
59년생 - 매사에 구두 약속보다는 문서로 정확하게 해놓아야 뒷 탈이 없는 때.
47년생 - 모처럼 가족들이 한자리에 모여 화목하고 웃음꽃이 피며 의견이 일치되는 때.



※ 운세 콘텐츠는 산수도인(http://www.fortune8282.co.kr)에서 제공합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