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시사, ‘NISE 원어민 화상영어’ 3~4월 수강생 모집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2-02 14:3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김봉철 기자 = YBM시사는 ‘NISE 원어민 화상영어’ 3~4월 수강생을 선착순 모집한다고 2일 밝혔다. 기존회원은 이달 1일부터, 신규 회원은 4일부터 수강 신청할 수 있다.

NISE 원어민 화상영어는 노원구 등 전국 23개 지역 거주자들이 지자체 지원을 통해 저렴하게 원어민 회화 수업을 들을 수 있는 화상학습 서비스로 누적 회원수 10만명을 넘어서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체계적인 커리큘럼과 우수한 전문강사진에 의해 운영돼 학습목적과 생활패턴에 맞게 프로그램과 수업 형태, 시간, 횟수 등을 선택할 수 있는 것이 큰 특징이다.

수강생들은 ‘롤러코스터’, ‘더블테이크리딩’, ‘뉴잉글리시커넥션’, ‘테이크아웃CNN’ 등 다양한 프로그램 가운데 원하는 과정을 선택할 수 있다.

또한 기초·고급 회화 실력 향상은 물론, 파닉스 훈련과 토익스피킹 등 시험 대비가 가능하다.

수업은 기수별로 2개월간 주당 90분씩 PC를 통해 진행되며 원어민과의 1대 1 또는 1대 4 형태로, 주 3회나 주 2회, 오후 3시부터 11시 사이 원하는 시간대에 수강할 수 있다.

신청 대상은 초등학교 3학년부터 성인까지로 수강료는 수업 형태 및 연령대, 지자체 지원폭에 따라 각각 다르다.

한편 YBM시사는 3월 4일까지 NISE 원어민 화상영어 회원 대상 ‘소문내기 이벤트’를 실시한다. 당첨자에게 24인치 삼성 LED 모니터, 백화점 상품권 5만원권, 문화상품권 1만원권, CGV 영화관람권 2매, 교재 2개월분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YBM시사 NISE 원어민 화상영어 이벤트 포스터]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