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시사, 전화영어 직장인 30% 할인 이벤트 실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2-11 16: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YBM시사 전화영어 직장인 30% 할인 이벤트 포스터]

아주경제 김봉철 기자 = YBM시사(대표 최재호)는 11일 2월 한 달간 필리핀 전화영어 직장인 3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승진이나 이직, 자기계발 등을 위해 영어공부 중인 대한민국 직장인들을 응원하고자 마련한 것으로 직장인 신규회원 누구나 주 3회 이상 필리핀 전화영어 수업 신청 시 3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YBM시사 직장인 전화영어 과정은 ‘S.O.S 프리미엄 회화’, ‘토론식 집중회화’, ‘토익스피킹’, ‘비즈니스 회화’ 총 4개로 마련돼 있다.

S.O.S 프리미엄 회화는 국내 최초 전화영어 전문 교재인 ‘폰앤톡(Phone’n Talk)’을 바탕으로 총 3단계에 걸쳐 다양한 상황에서의 회화 표현을 익힐 수 있는 YBM시사 전화·화상영어 대표 프로그램이다.

수강생들은 전화로 이뤄지는 본 수업 외에도 온라인 예·복습 시스템, 실전 테스트, 동영상 학습, 학습문자, 영작첨삭 등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YBM시사 관계자는 “YBM시사는 본사의 50년 영어교육 노하우를 바탕으로 개발된 전화영어 전문 콘텐츠와 국내 최대 규모의 해외 직영 콜센터, 우수한 전문강사진, 맞춤형 학습관리 시스템을 갖추고 한층 차별화된 전화영어 학습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며 “바쁜 직장인들이 이번 이벤트를 계기로 자신의 생활 패턴에 맞는 학습법을 찾고, 영어공부를 꾸준히 해나갈 수 있게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YBM시사는 이달 29일까지 ‘쏜다 세뱃돈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벤트 내용은 전화·화상영어 신규회원 모두에게 결제금액에 따라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하는 것으로 20만원 이상 결제 시부터 결제금액의 약 10%에 해당하는 백화점상품권이 지급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