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인·친구·가족·혼자 OK! 연말연시 1박2일 특급 패키지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12-21 09:0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 제공=호텔 648]

아주경제 김은하 기자 =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를 앞두고 연인, 가족, 친구 등 다양한 만남과 모임을 위한 이벤트를 계획하는 사람들이 많다. 날짜가 하루하루 지나감에 따라 아직 결정하지 못해 발만 동동 구르고 있는 이들을 위한 연말연시 특급 1박2일 패키지를 총망라했다. 이제 더는 물러설 곳이 없다. 당장 예약 통화 버튼을 누를 것!

-'호텔 648' 커플 스파, 친구 파자마 파티, 단체 모임 OK!
한 층 사용 노블레스 패키지, 와인 및 케이크 제공 外 다양한 이벤트!

어반 클래식 감성의 컨템포러리 플레이스 '호텔 648'은 호텔 좀 다녀본 이들에겐 이미 입소문 탄 공간이다. 4m의 높은 천장고와 내추럴 톤의 클래식 퍼니쳐, 빈티지 벽돌, 우드 등의 조합이 뉴욕 소호를 연상케 하며 까다로운 여성 고객들에게 합격점을 받았다. 더욱이 형형색색의 화려한 조명과 장식이 아닌 트리나 캔들, 디퓨저 등 최소한의 소품만으로 연말 분위기를 살리면서도 기존의 세련된 감성은 그대로 유지해 연인, 친구, 가족 모두가 즐길만하다. 특히 커플이 함께 스파를 즐기는 로맨틱한 밤이나 친한 친구들과의 파자마 파티 등 용도에 맞게 다양한 종류의 룸을 선택할 수 있다. 또 연말 시즌에 빼놓을 수 없는 달콤한 와인 및 케이크를 제공하는 패키지와 한 층을 통으로 사용하는 노블레스 패키지가 준비돼 있으며, 조식 및 가까운 편의점, 약국 등의 프론트 심부름 서비스까지 운영한다.

-'대부도펜션시티' 아이와 함께, 가족 단위 모임에 탁월!
뽀로로 랜드 등 실내 키즈카페, 스노우캠핑카라반 40% 할인 이벤트!

캠핑의 즐거움은 알지만, 겨울의 혹독한 추위 앞에 선택이 꺼려지는 건 어쩔 수 없다. '대부도펜션시티'는 12월부터 겨울캠핑의 낭만과 안락함을 동시에 즐길 수 있도록 '스노우캠핑카라반' 이벤트를 기획했다. 카라반의 안락함과 별빛이 쏟아지는 하늘과 푸른 잔디에 맞닿은 오토캠핑이 결합되어 연말연시 가족과 함께 뜻깊은 시간을 보내기에 충분하다. 또한 '뽀로로 랜드' '오감발달 두뇌체험관’ 등 대규모 실내 키즈카페는 아이들에게 특히 좋으며, 40% 할인 이벤트까지 진행중이니 가격 면에서도 훌륭하다.

-'바다레일 여행', 월정사 템플스테이 혼자라도 괜찮아!
기차 여행은 겨울에 더 운치있다. 각종 여행사에서 기획한 '바다레일여행' 상품은 늘 인기리에 조기 매진될 정도다. 해안선을 따라 달리는 바다열차의 낭만과 해돋이를 함께 볼 수 있는 장관은 바쁜 직장인들에게 연말연시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한다. 또 강원도에 있는 사찰 월정사(주지 퇴우 정념)에서는 오는 24일부터 25일까지 '크리스마스 템플스테이'와 12월31일부터 1월1일까지 '비로봉 해맞이 템플스테이'를 준비했다. 특히 크리스마스에는 문학에 관해 이야기를 나누는 한편 시 산문 낭송, 스님과의 차담 등 다양한 시간으로 꾸며져 특별한 연말을 보내고 싶은 이들에겐 산사에서의 색다른 1박2일이 될 것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