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SBS 가요대전' iKON부터 엑소까지…1차 라인업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12-19 09:4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 제공=SBS]

아주경제 김은하 기자 = 오는 27일 방송되는 '2015 SBS 가요대전'의 1차 라인업이 확정됐다.

SBS는 지난 12일부터 '2015 SBS 가요대전'의 공식 페이스북 계정을 통해 출연자의 실루엣 사진과 이들이 직접 촬영한 '심쿵 셀캠'의 일부를 선공개, 19일 그 풀버전을 공개하며 1차 라인업을 확정지었다.

소녀시대, 원더걸스, 샤이니, 2PM, 포미닛, 티아라, 씨엔블루, 인피니트, 에이핑크, B1A4, B.A.P, 에일리, EXID, 비투비, 엑소, 빅스, AOA, GOT7, 마마무, 레드벨벳, 러블리즈, 여자친구, 몬스타 엑스, 세븐틴, 업텐션, iKON, 트와이스 총 27팀이다.

이로써 '2015 SBS 가요대전'은 ‘음악으로 함께 만드는 기쁨, Music Together’라는 주제 아래 신동엽과 아이유의 진행으로 정상급 아이돌 27팀의 한정판 무대를 볼 수 있게 됐다.

이들은 그간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합동 공연부터 90년대의 향수를 자극하는 가슴 뭉클한 스테이지까지 각양각색의 스페셜 공연을 오직 단 하루, 단 한 번 '가요대전' 무대 위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제작진은 “깜짝 놀랄 만한 시크릿 라인업도 준비 중”이라고 덧붙였다.

SBS는 3대 연말 시상식을 포함, 방송 체험 전시 등 다양한 이벤트를 모은 대규모 방송 축제 SAF(SBS Awards Festival)를 25일부터 31일까지 삼성동 코엑스에서 이어간다. 연일 포털사이트의 실시간 검색어와 핫토픽 키워드를 점유하며 큰 화제가 된 '2015 SBS 가요대전'은 27일 일요일 밤 9시 40분 코엑스 D홀에서 생방송으로 꾸며진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