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7일 별자리별 오늘의 운세] 쌍둥이자리, 조급하게 무언가를 하다가 망쳐버릴 수 있는 날입니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10-07 08:0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10월 7일 별자리별 오늘의 운세] 쌍둥이자리, 조급하게 무언가를 하다가 망쳐버릴 수 있는 날입니다.

물병자리, 물고기자리, 양자리, 황소자리, 쌍둥이자리, 게자리, 사자자리, 처녀자리, 천칭자리, 전갈자리, 사수자리, 염소자리 별자리별 10월 7일 오늘의 운세 


[10월 7일 별자리별 오늘의 운세] 쌍둥이자리, 조급하게 무언가를 하다가 망쳐버릴 수 있는 날입니다.


[10월 7일 별자리별 오늘의 운세] 물병자리 (1월20일∼2월18일)
좀처럼 재물운이 따르지 않는 하루입니다. 빌려준 돈을 받기로 한 날인데 돈을 받을 수 없습니다.
상대에게도 사정이 있다지만 일이 갑작스럽게 일어나기 때문에, 당신에게 지금 당장 돈이 급하다면 곤란한 상황에 처하게 될 것입니다. 오늘 반드시 돈을 받을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하고 빈 지갑을 들고 집을 나선다면 낭패를 볼 테니 주의하세요. 모든 일에는 미리미리 대처하는 것이 가장 좋은 것이랍니다.

[10월 7일 별자리별 오늘의 운세] 물고기자리 (2월19일∼3월20일)
왠지 하루종일 기분이 좋지 않고, 특히 가족과 크게 싸울수 있습니다.
부모나 형제가 지나치게 당신에게 간섭하는 것처럼 느껴지거나, 혹은 당신에게 전혀 관심이 없는 것처럼 느껴질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의외로 단지 오늘 당신의 기분이 좋지 않아서 그렇게 느껴지는 것 뿐일 가능성이 높으니 조금 더 냉정하게 생각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간혹 괜히 기분이 좋지 않은 날이 있으니오늘이 바로 그날입니다. 가능한 한 신경쓰지 않도록 하세요.

[10월 7일 별자리별 오늘의 운세] 양자리 (3월21일∼4월19일)
진학에 대해서 다시 한번 생각해 보아야 할 시점입니다. 가고자 하는 학교가 있거나 생각해 두었던 전공이 있다면 오늘은 좀더 구체적으로 자신의 상황을 점검해 보는 것이 필요합니다. 미래에 대해 진지하게 생각해 보는 것은 새로운 가능성을 열어 줄 테니까요. 조만간 선택의 때가 올 지도 모른답니다. 진학 문제는 중요한 것이니 미리미리 깊이 생각해 두는 것이 좋습니다.
계획이 있더라도 오늘은 차근차근 점검하는 시간을 가지도록 하세요.


[10월 7일 별자리별 오늘의 운세] 황소자리 (4월20일∼5월20일)
힘들거나 괴로울 때 언제나 곁에 있어주는 사람. 배우자의 고마움을 느끼게 됩니다. 평소에는 잘 느끼지 못했던 공기 같은 존재인 것이죠. 하지만 서로 타인이었던 두 사람이 만나서 가족이 된 것은 정말 굉장한 일이랍니다. 당신이 생각했던 것보다 훨씬 더 많은 애정과 상대방에 대한 마음이 존재하고 있었다는 사실을 새삼 깨닫게 될 것입니다. 언제 어디서든 배우자는 당신의 옆자리에 서 있을 사람이라는 것을 느끼게 되는 날입니다.
 

[10월 7일 별자리별 오늘의 운세] 쌍둥이자리 (5월21일∼6월21일)
조급하게 무언가를 하다가 망쳐버릴 수 있는 날입니다. 서두르는 것은 항상 실수를 낳게 마련이니 매일 해서 익숙해진 행동마저 실패할 수 있답니다. 조금 더 마음의 여유를 가져야 합니다. 잘 되지 않는다고 화를 내며 거칠게 일처리를 하거나 경솔한 태도를 취하면 반드시 후회할 일이 생기게 될 것이니 주의하세요. 나중에 후회하게 되어도 이미 늦습니다. 이미 일어난 일은 돌이킬 수 없으니까요. 그러니 미리 조심하도록 하세요.


[10월 7일 별자리별 오늘의 운세] 게자리 (6월22일∼7월22일)
운전면허 시험을 볼 때 불필요한 욕심을 부리면 낙방하게 되니 욕심을 버리고 임하는 것이 좋습니다.
높은 점수를 노리거나 가장 빨리 시험을 완료하려고 하거나 눈에 띄는 화려한 행동을 하기보다는 합격 안정선을 맞추면서 천천히 서두르지 마세요. 어학 시험이나 자격증 시험은 생각보다 어려워 좋은 성적을 기대하기는 힘듭니다. 그러나 문제가 어렵다고 해서 당황하지 말고 일단 차근차근 풀어 보는 것이 중요하겠지요. 어려운 시험문제도 경험이 될 수 있으니 너무 낙심하지는 마세요.


[10월 7일 별자리별 오늘의 운세] 사자자리 (7월23일∼8월22일)
사람들과 충돌이 생기는 날입니다. 그것은 서로 신경을 긁으면서 싸우는 것보다는 돌발적으로 혹은 우연히 일어난 사고에 가까운 트러블입니다. 상대방에게 사과를 받거나 일정한 보상도 받을 수 있으니 감정적으로 대처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상대방 쪽에서 예의를 다 갖추어 나오는데 당신 쪽에서 그것을 걷어차 버리는 것은 안 될 일이지요. 어디까지나 양쪽 모두가 쓸데없이 마음 상하지 않고 좋게 끝날 수 있도록 어른스러운 태도를 보여주세요.


[10월 7일 별자리별 오늘의 운세] 처녀자리 (8월23일∼9월23일)
연인과의 접점이 있는 날입니다. 그간 오랫동안 만나지 못해서 서로에 대한 오해가 생기거나 불신의 감정이 싹트고 있었다면 오늘이야말로 만회할 기회입니다. 몸이 멀어지면 마음도 멀어진다고 하던가요. 원치 않았지만 서로 떨어져 있었다면 오해가 생겨도 어쩔 수 없는 일일지도 모릅니다만, 오늘 두 사람은 서로에 대한 믿음이 충만한 가운데 행복한 시간을 보내게 됩니다. 만나지 못해서 하루하루 쌓여 딱딱하게 굳었던 마음도 두 사람의 사랑으로 사르륵 풀려버릴 거예요.


[10월 7일 별자리별 오늘의 운세] 천칭자리 (9월24일∼10월22일)
외출 할일이 있으면 되도록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밖에서의 운이 좋지 않으니 집에서 조용히 자중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쓸데없는 사고나 사건에 말려들 수 있고, 약속에서 바람맞거나 그날 만난 사람과 다투게 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집안에 있으면 그런 화를 피할 수 있으니 조용히 쉬면서 자신을 되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세요. 깊이 생각에 잠긴다는 것은 사람의 마음을 부드럽게 가다듬어 주는 법이니 분명히 도움이 될 것이랍니다.


[10월 7일 별자리별 오늘의 운세] 전갈자리 (10월23일∼11월22일)
평소에 눈에 띄지 않는 사소한 부분까지 꼼꼼했던 당신. 쓸데없이 철저하다든가, 어차피 그런 쪽은 다른 사람이 보지 않는다든가 하는 핀잔을 들어왔다면 오늘은 자신있게 웃어보여도 좋습니다.
사소한 부분에 신경쓰고 노력한 것이 좋은 결과를 얻게 되는 날입니다. 우연히 누군가의 눈에 띄어 칭찬을 받을 수도 있고, 평소의 꼼꼼한 작업태도가 그동안 사람들의 마음에 좋은 인상을 남겼을지도 모르지만 오늘은 노력에 대한 보답이 돌아오는 날이니 활짝 웃으세요.


[10월 7일 별자리별 오늘의 운세] 사수자리 (11월23일∼12월24일)
가족중에 좋지 않은 일이 생긴 사람이 있어 무척 걱정되고 우울한 날입니다. 평생을 함께 살아온 가족이니 무언가 좋지 않은 일이 있으면 걱정되는 것이 당연한 일이겠지요. 하지만 좋지 않은 일을 당한 사람 앞에서 당신이 더 우울하게 축 처져 있으면 오히려 더 나쁜 영향을 끼치는 법. 씩씩하게 일어나서 가족을 도와 주세요. 당신이 할 수 있는 일이 분명히 있을 것입니다. 당신의 활기로 상심한 가족을 위로해 주는 것이 당신이 할 수 있는 최선입니다.

 
[10월 7일 별자리별 오늘의 운세] 염소자리 (12월25일∼1월19일)
자칫 말실수 하나로 속좁은 밴댕이로 전락할 수 있습니다.
말이란 것은 묘한 것이어서, 때때로 당신의 본심이 그대로 전해지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농담으로 한 말이 정말인 것처럼 당신의 평판을 쫙 떨어트리거나, 사소한 말 실수로 인한 오해가 큰 싸움을 부를 수도 있으니 모쪼록 입을 조심해야 합니다. 말조심은 언제나 해야 하는 일이지만 오늘은 특히 운이 나쁘니 가능한 한 말을 아끼고 한마디 한마디에 신경을 쓰세요.

 
물병자리, 물고기자리, 양자리, 황소자리, 쌍둥이자리, 게자리, 사자자리, 처녀자리, 천칭자리, 전갈자리, 사수자리, 염소자리 별자리별 오늘의 운세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