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소띠 윤주희 "마무리가 중요하다"…9월 24일 내 운세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9-24 00: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아주경제DB]


아주경제 전기연 기자 = JTBC 드라마 '디데이'에 함께 출연하는 하석진과 윤주희의 열애설이 23일 보도됐다. 이에 양측 소속사는 "두 사람은 사귀는 사이가 아니다"라며 열애설을 부인했다.

1985년 2월 21일생인 윤주희는 소띠에 속한다.

9월 24일 윤주희의 운세는 "사소한 부분에서 잘하려기보다는 큰 틀 속에서 맞춰나가는 것이 현명한 방법이다. 마무리가 중요하다" "옛것을 버리고 새것을 구하는 운세로 과감한 교체나 변혁이 필요한 때"로 요약된다.



▶쥐띠 오늘의 운세 "누군가를 찾아가는 일은 가능한한 오전 중이 좋다. 정오가 지나면 운이 약해진다"
84년생 - 사랑의 갈등이나 애인을 구하려면 친구나 선배에게 부탁하면 이루어지는 운세.
72년생 - 새로운 일에 도전해도 큰 걱정할 것 없다. 계획대로 차근차근 실행만 하라.
60년생 - 세상은 더불어 살 때 더 아름답다. 좋은 때일수록 아랫사람과 남을 더 배려하라.
48년생 - 한자리에 있는 사람보다 없는 사람을 더 챙겨줄 것. 더 큰 덕이 되어 돌아온다.

▶소띠 오늘의 운세 "사소한 부분에서 잘하려기보다는 큰 틀 속에서 맞춰나가는 것이 현명한 방법이다. 마무리가 중요하다"
85년생 - 옛것을 버리고 새것을 구하는 운세로 과감한 교체나 변혁이 필요한 때.
73년생 - 자기능력이나 처신을 생각하지 않고 남의 탓만 하다가 비난받기 쉬운 운세.
61년생 - 여러 사람의 모임이나 단체에서 좋은 정보나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는 때.
49년생 - 내 딸이 고와야 사위도 고르는 법. 무리한 욕심을 버리면 예상외의 행운이 따름.

▶호랑이띠 오늘의 운세 "이동수가 있으나 불길하니 불필요한 외출은 불리하다"
86년생 - 쓸데없이 외출하거나 돌아다니면 손재수와 사고가 염려되니 일찍 귀가할 것.
74년생 - 억울한 누명이나 손해를 보더라도 잠깐만 참으면 회복되는 운세니 참고할 것.
62년생 - 낮말은 새가 듣고 밤 말은 쥐가 들으니 말을 조심하고 듣는 편이 이익이다.
50년생 - 일이 잘 안 풀리면 다음 기회로 미루고 대인관계를 원만하게 할 것.

▶토끼띠 오늘의 운세 "무명생활을 청산하고 이름이 알려지는 날. 노력의 결실을 보게되니 즐거움을 여러사람에게 알리라"
87년생 - 자의반 타의반에 참가한 일이라도 최선을 다하면 예상외의 성과를 거두는 때.
75년생 - 처음이 좋아야 끝도 좋은 법이니 초지일관하는 자세를 유지해야할 운세.
63년생 - 시작이 반이라 생각하고 자신의 길을 개척하라. 협조자가 생기는 때다.
51년생 - 뜻하지 않은 거래가 성사되니 가정과 일이 모두 편안해지는 운세.

▶용띠 오늘의 운세 "자신이 속한 단체에서 리더십을 발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오는 날. 많은 이로부터 인정받을 수 있으니 좋은 운이다"
88년생 - 조급한 마음만 자제할 수 있다면 무조건 맘대로 움직여도 좋은 운세.
76년생 - 지난날의 고달팠던 일들이 오늘에야 비로소 웃음꽃이 되니 기다린 보람이 있겠다.
64년생 - 금주는 역마살이 발동하니 가족과 함께 봄나들이라도 다녀와 활력을 찾을 것.
52년생 - 생각지도 않던 사람이 선물을 가져오거나 묵었던 빚을 받을 수 있는 운세.

▶뱀띠 오늘의 운세 "작은 횡재수가 있는 운이다. 이런 날에는 즉석복권 긁어볼 만하다"
89년생 - 이성과의 만남에 신중을 기하라. 기대보다 실망이 크다.
77년생 - 마음은 그렇지 않은데 말과 행동은 다르게 보이니 친구나 상사를 대할 때 조심할 것
65년생 - 기민하게 움직여야 할 때, 머물면 머무는 만큼 손해.
53년생 - 한눈 팔지 마라. 구관이 명관이니 지금 있는 사람과 환경에 만족해야 할 때.

▶말띠 오늘의 운세 "거북이가 비록 느리다하나 꾸준한 걸음으로 먼길을 가게 되니 다그치지말고 격려해주면 좋은 일이 생긴다"
90년생 - 의욕만 앞서고 행동은 따르지 못하니 믿음을 얻기 어렵다.
78년생 - 변화를 느끼기 어려울 때이나 신중하면 기회를 잡을 수 있는 운.
66년생 - 들어오는 것은 더디고 나가는 것은 빠르다. 지출에 신경 쓸 때.
54년생 - 받으면 베풀어라. 취하고 가만히 있으면 화근이 될 수 있다. 

▶양띠 오늘의 운세 "거친 파도에 비바람 몰아치는 가운데 외로운 조각배의 모습이다. 머지않아 정박할 곳을 찾을 것이니 참고 견디자"
91년생 - 말 보다 행동이 앞서기 쉬우니 언행에 조심하여 처신해야 할 때.
79년생 - 독단적인 행동이 구설을 부르기 쉬우니 돌출 행동을 조심해야 할 때
67년생 - 일한 만큼 결과가 나오지 않는 때니 효율적인 계획을 세워야할 때.
55년생 - 소탐대실 하기 쉬우니 지금의 상황을 유지하는 것으로 만족하라.

▶원숭이띠 오늘의 운세 "무례한 행동을 삼가고 예의바르게만 대한다면 행운은 나의 것이다"
92년생 - 잡된 생각이 머리에 가득하니 집중이 안되고 능률이 떨어지나 주의할 것,
80년생 - 의외의 인연이 생기나 길보다 흉이 많다. 사람 사귐에 조심 할 때
68년생 - 시작은 그럴듯한데 마무리가 잘 되지 않으니 마무리에 신경을 써야 할 때.
56년생 - 새로 만난 인연에 구설이 생기는 때나 신중히 행동하면 흉함이 덜하다.

▶닭띠 오늘의 운세 "폭풍우를 만난 배와도 같으니 만사에 신중해야하겠다"
93년생 - 방향을 잡기도 어렵고 만사가 어렵다.
81년생 - 공연히 스타일 구기는 날이다.
69년생 -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고 방황한다.
57년생 - 내일의 계획도 좋으나 발등의 불이 급하다.

▶개띠 오늘의 운세 "생각없이 내뱉는 말은 상대에게 상처를 줄 수 있으니 조심해야한다"
94년생 - 사랑이나 우정 등 무엇이든 기다리지 말고 내가 먼저 나서서 만나러 가라.
82년생 - 부부사이의 믿음만 있으면 도토리 한 알만 먹어도 살 수 있는 때니 화목할 것.
70년생 - 마음이 있어야 꿈도 있다. 당장은 어렵더라도 전화위복되는 운세니 기다릴 것.
58년생 - 기대만큼 결과가 못 미치더라도 남을 탓하거나 화를 내지 말 것.

▶돼지띠 오늘의 운세 "교섭과 로비에는 좋지 않은 날이니 거래가 성사되기 힘든 운세이다"
83년생 - 불같은 성격을 드러내지 마라. 얻는 것보다 잃는 것이 너무 많은 운세이다.
71년생 - 형태는 달라도 같은 일에 참여할 운세니 적극적으로 나서는 것이 좋은 때.
59년생 - 일이 지연되거나 결정이 미루어져 초조해지는 때이나 경거망동을 삼갈 것.
47년생 - 잘난척하거나 남의 일에 앞장서다가는 손해뿐이니 자중하는 것이 좋다.



※운세 콘텐츠는 산수도인(http://www.fortune8282.co.kr)에서 제공합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