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진영 국내 음원 차트, 2PM 일본 오리콘 주간차트, 미쓰에이 가온차트1위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4-21 17:2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 = 가온차트 캡처 ]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최근 음원을 발매한 JYP 소속 아티스트들이 한.일 양국 주간 음원차트서 1위에 오르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3월 30일 타이틀곡 ‘다른 남자 말고 너’로 컴백한 미쓰에이는 첫 주 음원 주간 차트 올킬을 달성했으며, 2주차에도 국내 음원 주요 차트2위를 지키며 뜨거운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현재 가온 차트에서 2주 연속 디지털 차트, 스트리밍 차트, 모바일 차트에서 각각 1위에 올라 ‘3관왕’을 기록하고 있다.

4월 12일 ‘어머님이 누구니’로 돌아온 박진영은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 멜론, 엠넷, 벅스, 지니, 올레 뮤직, 네이버 뮤직, 몽키3, 소리바다, 8개 음원 주간차트 1위를 석권했다.

4월 15일 일본 정규 4집 ‘2PM OF 2PM’을 발매한 2PM도 발매 당일 오리콘 앨범 일간차트 1위, 현재 4만 3천여 장의 판매고를 기록하며, 주간차트’1위’를 차지하며 정상을 이어가고 있다. 또, 일본 최대 음반 매장인 타워레코드 데일리 세일즈 1위에 오르며 일본 음원 차트를 점령하고 있다.
 
한편, 미쓰에이는 방송 무대를 통해 활동을 이어가며, 2PM은 지난 8일 후쿠오카에서 시작된 아레나 투어 '2PM OF 2PM'을 통해 팬들과 만남을 이어간다. 5월 20일에 정규 4집 '2PM OF 2PM'리패키지가 발매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