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압구정백야 130회’이효영 죽고 박하나-강은탁 결혼으로 종영?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4-20 20:3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MBC '압구정백야' 동영상 [사진 출처: MBC '압구정백야' 동영상 캡처]

아주경제 이광효 기자=21일 방송될 MBC 일일드라마 ‘압구정백야’ 130회에서 백야(박하나 분)와 백야와 약혼할 정삼희(이효영 분)가 교통사고를 당한 후의 내용이 본격적으로 전개될 예정인 가운데 압구정백야가 정삼희가 죽고 집안의 반대 등으로 헤어졌던 백야와 장화엄(강은탁 분)이 결혼하는 것으로 종영할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다.

압구정백야 130회에서 교통사고 후 정삼희는 머리에 피를 흘리며 도로에 쓰러져 있고 백야는 차 안에서 기절해 있다. 장화엄은 자다가 악몽을 꾸고 일어나 “야야한테 무슨 일 있나?”라며 불길한 예감에 휩싸인다.

그런데 교통사고를 당하기까지의 과정을 보면 백야는 부상만 당하고 살고 정삼희는 죽을 것으로 보인다.

▲압구정백야 130회 예고 영상 보러 가기

교통사고를 당한 날 정삼희는 백야와 승용차를 타고 지방에 있는 누나를 만나기 위해 떠났는데 정삼희는 운전하는 도중 차 안에서 휴대전화를 떨어뜨려 주으려다 교통사고를 냈다. 그 직전에 정삼희는 휴대전화를 줍기 위해 안전띠를 풀어 교통사고 과정에서 앞 유리를 뚫고 튕겨져 나간 반면 백야는 안전띠를 매고 있어 튕겨 나가지는 않고 차 안에서 부상만 입었다.

최소한 부상의 정도로 볼 때 정삼희가 백야보다 훨씬 더 심한 부상을 입은 것은 확실하다.

압구정백야는 5월달까지만 방송되고 5월 18일부터는 후속작으로 ‘딱 너 같은 딸’이 방송된다. ‘압구정백야’ 130회는 20일 오후 8시 55분에 방송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