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을 향한 숨겨왔던 능력을 깨운 '마이마이치킨 2015 치킨 먹방 배틀 페스티벌'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4-02 09: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중기벤처팀 기자 = 진짜 생치즈를 갈아 넣은 골드치즈치킨으로 잘 알려진 마이마이치킨 ㈜엉클오푸드에서 본격 치킨 푸드 파이터 페스티벌 <2015 마이마이치킨, 치킨 먹방배틀 페스티벌>을 지난 3월 28일(토) 성황리에 마쳤다.

10분 동안 제공된 마이마이치킨의 대표메뉴 골드치즈치킨을 많이 먹는 배틀 대회로 마이마이치킨 페이스북 공식 페이지와, 문자, 전화로 신청 접수를 받아 약 500명이 사전 신청을 하였고, 이중 전화 면접을 통해 최종 10명을 선발하여 진행되었다.

선발된 선수들은 18살 여고생서부터 미국인까지 다양하게 참가하였고, 최종 대회 우승자인 26세 고은택씨는 “오직 치킨을 향한 강력한 신념으로 참가하여 1등까지 하게되어 기쁘게 먹었다.”며 수상 소감을 밝혔다.

<마이마이치킨 2015 치킨 먹방 배틀 페스티벌>을 기획한 마이마이치킨 담당자는 “치킨을 향한 우리의 본능을 확인하게 되었다.”며 “추후 전국 가맹점을 통해 본 행사를 더욱 키워나가겠다.”고 의지를 밝혔다.

본 행사를 주관, 진행한 마이마이치킨은 “튀김이 맛있으면 소스나 양념은 굳이 필요하지 않다.” 라는 철학을 가지고 현미유만 고집하여 치킨의 맛과 건강을 한꺼번에 잡았다. 한 종류의 후라이드 메뉴만 있는 기존 치킨브랜드들과 달리 마이마이치킨은 ‘6가지 다양한 맛의 후라이드 치킨’이라는 톡톡 튀는 아이디어를 승부수로 내세워 주목 받고 있다.

생체다 치즈를 직접 갈아 풍미를 더한 ‘골드치즈 치킨’, 야채와 양파의 풍미를 깊이 느낄 수 있는 ‘어니언 치킨’, 순수 인도카레의 깊은 맛을 즐길 수 있는 ‘카레 치킨’ 등 소비자의 입맛에 따라 다양한 맛을 골라 먹을 수 있으며 프리미엄 현미유만을 사용해 튀김음식이 건강에 좋지 않다는 우려까지 씻어냈다. 마이마이치킨은 홈페이지(www.mymychicken.com)를 통해 더 자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마이마이치킨]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