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러’ 지창욱, 종영 막판 스퍼트 올렸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2-10 14:2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KBS2 '힐러' 방송 캡처]

아주경제 권혁기 기자 = 배우 지창욱의 막판 스퍼트가 제대로 불붙었다.

9일 방송된 KBS2 ‘힐러’ 19회에서는 지창욱(서정후 역)이 최종원(어르신 역)의 협박에 의해 스스로 살인 누명을 쓰는 모습이 그려져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정후(지창욱)는 자신의 수하로 들어오라는 어르신(최종원)의 제안을 거절, 살인 누명을 스스로 벗을 것을 선포하며 흥미진진한 전개를 이끌어나갔다. 박동철을 죽인 진짜 살인범을 찾기 위해 민자(김미경)와 호흡해나가며 활약에 나선 그의 모습은 짜릿함 그 자체로 안방극장을 사로잡은 터.

무엇보다 그동안 전화로만 파트너쉽을 맞춰왔던 민자와 첫 대면한 모습은 그의 마지막 전쟁의 막이 올랐음을 예감케 했다. 특히, 민자에게 자신과 함께 해줄 것을 제안하며 “내가 힐러거든요? 한번 믿어보시라고”라는 말로 씨익 웃는 정후의 모습은 시청자들을 감탄케 하기 충분했다.

이에 지창욱은 김미경(조민자 역)은 물론 박민영(채영신 역), 유지태(김문호 역)와 함께 나란히 걷는 모습으로 엔딩을 맞아 마지막 회를 향한 기대치를 정점에 달하게 했다. 피할 수 없는 최종원과의 정면 승부를 선포한 지창욱, 그의 승부가 어떻게 펼쳐질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10일 오후 방송될 ‘힐러’에서 지창욱이 과연 어떤 엔딩을 선사하게 될지 궁금증이 증폭되는 가운데, 벌써부터 시청자들은 진한 아쉬움을 토로하고 있다. ‘힐러’를 이끌어가며 폭발적인 관심과 사랑을 받았던 지창욱. 그가 안방극장에 안기게 될 짜릿하고도 쫄깃한 마지막 회에 귀추가 주목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