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계] 제일모직 세 골프클럽 ‘글렌로스·가평·안성베네스트GC’, 2015년 개장 이벤트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1-27 16:1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2월27일까지 ‘주중 그린피 5만원’ ‘양파 스프 제공’ 등 혜택

 



제일모직에서 운영하는 세 골프장이 시즌 개장 기념으로 오는 31일부터 2월27일까지 ‘호락호락(好樂好樂) 이벤트’를 벌인다.

퍼블릭인 글렌로스GC는 오는 31일, 가평·안성베네스트GC는 2월6일 동계휴장을 마치고 각각 문을 연다.

세 골프장 모두 하루 3개 티타임에 한해 ‘주중 그린피 5만원’이라는 깜짝 가격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골프장별 할인 행사 티타임은 골프삼성 홈페이지(www.golfsamsung.com)나 모바일 앱 ‘골프삼성’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즉시 예약도 가능하다.

청양의 해를 맞아 ‘양 달리자’ 스탬프 랠리 이벤트도 벌인다. 방문 횟수만큼 골프삼성 모바일 앱에서 스탬프를 획득하는 방식으로 이벤트 기간에 2회 방문한 고객에게는 ‘행운의 청양 로고볼’을, 4회 방문 고객에게는 5만원 상당의 ‘식음 이용권’을 제공한다. 이름에 ‘양’자가 들어간 고객이 있으면 해당 팀 전원에게 커피를 무료로 제공한다.

가평베네스트GC에서는 한 홀에서 ‘양파’(더블파)를 기록한 고객이 동반자들에게 양파 스프를 무료로 대접하는 이벤트도 마련했 다. 안성베네스트GC에서는 데일리 샐러드를 제공한다. 글렌로스GC에서는 모든 고객들에게 ‘구운귤’을 내놓는다. ☎1577-9727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