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키워드뉴스]라디오스타,투명인간,부산 크레인 사고,공항철도 검암역,나가수3 이수,대전 소닉붐,정은우 박한별,기내 흡연 김장훈,김가연 임요환,수지 박유천,신화 인기가요,사재기 담배 인터넷 판매 적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1-22 00: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지금 키워드뉴스]라디오스타,투명인간,부산 크레인 사고,공항철도 검암역,나가수3 이수,대전 소닉붐,정은우 박한별,기내 흡연 김장훈,김가연 임요환,수지 박유천,신화 인기가요,사재기 담배 인터넷 판매 적발]

▶라디오스타 엄기준 "집에선 옷 안 입고 다녀"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엄기준이 "집에선 옷 안 입고 다닌다"는 폭탄 발언을 했다.
21일 방송된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는 '아프니까 중년이다' 특집으로 뮤지컬 '로빈훗'의 주인공 유준상, 엄기준, 이건명이 출연해 입담을 과시했다.
이날 방송에서 엄기준은 "집에선 원래 옷을 안 입고 다닌다"고 폭탄 발언을 했고 이에 MC들은 "택배나 자장면 배달이 오면 옷을 어떻게 하냐?", "장난감 조립을 할 때도 전라 상태로 하냐" 등 질문 공세를 펼쳤다.
엄기준은 "그게 이렇게 신기한 일인가"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강호동 "나는 '투명인간'보다 '예체능'이 더 잘 맞아"
강호동이 '투명인간'의 어색함을 토로했다.
21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예능프로그램 '투명인간'에는 씨스타의 효린과 소유가 게스트로 출연해 6명의 MC(강호동, 하하, 김범수, 정태호, 강남, 박성진)와 국내 최초 T커머스 기업을 방문했다.
게임에 앞서 강호동은 "'투명인간' 제작진에게 진심으로 미안하다. 그런데 저는 정말 '투명인간'보다 '예체능'과 잘 맞는 것 같다"고 자조석인 말을 했다.
이어 하하는 "'투명인간'이 초미의 관심을 받고 있다. 우리만 잘 하면 된다. 우리만 잘 하면 잔치고 축제다"라고 자신감있게 말했다.

▶부산 크레인 사고 4명 사망
부산에서 크레인 구조물이 떨어져 4명이 사망했다.
21일 오전 9시 46분께 부산시 영도구 청학동에 있는 선박 구조물 제조업체인 거청에서 40t짜리 크레인의 기계실이 20여m 아래로 떨어졌다.
이 사고로 기계실 안에 있던 근로자 3명과 현장에 함께 있던 근로자 1명이 철제 구조물에 깔려 숨졌다.
소방본부에 따르면 숨진 근로자는 김모(58), 문모(59), 허모(61), 박모(57) 씨인 것으로 알려졌다.

▶공항철도 검암역서 승객 투신 충격
공항철도 검암역에서 승객이 투신하는 사고가 발생했다.
21일 경찰에 따르면 이날 오전 6시 30분쯤 인천 서구 공항철도 검암역에서 한 승객이 서울역 방향 직행열차 선로에 뛰었다. 승객은 그 자리에서 숨졌다.
이 사고로 공항철도는 30분가량 중단된 뒤 오전 7시쯤 운행을 재개했다.
경찰은 승강장에서 대기하고 있던 승객이 직행열차가 들어오는 시간에 맞춰 뛰어든 것으로 파악했다.

▶나가수3 이수 출연..박정현-효린-스윗소로우-소찬휘-하동균-양파와 대결
그룹 '엠씨더맥스'의 보컬이자 가수 린의 남편인 이수가 MBC '나는 가수다3'에 출연한다.
21일 한 매체는 이수가 '나가수3'에 출연한다고 알렸다.
박정현이 MC이자 가수로 참여하는 '나가수3'에는 이수를 비롯해 씨스타 효린, 스윗소로우, 소찬휘, 하동균, 양파가 최종 출연진으로 알려졌다.

▶소닉붐 연상 대전서 폭발음
'쾅'하는 소닉붐을 연상시키는 폭발음이 대전에서 들려 화제다.
21일 각종 SNS에 따르면 대전에서 엄청난 폭발음이 감지됐다.
트위터 이용자들은 "대전 폭음 들었나? 소닉붐인듯", "엄청 크게 폭발음 났다"."대전 부근에서 큰 소리가 났다" 등의 글을 올리고 있다.
한편 소닉붐이란 물체가 음속을 돌파하거나 음속에서 감속했을 때 생기는 충격파가 지상에 도달해 생기는 폭발음을 말한다.

▶택시 정은우, 박한별에 반한 이유 "약간 변태 같을 수도 있다"
배우 정은우가 연인 박한별에 반한 이유를 공개했다.
정은우는 20일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현장토크쇼-택시'에 출연해 연인 박한별의 매력을 공개했다.
이날 방송에서 MC 이영자가 "어디에서 매력을 느꼈나요?"라고 질문하자, 정은우는 "약간 변태 같을 수도 있다"며 "스쿠버다이빙 무거운 장비를 혼자 드는 게 너무 예뻐 보였다. 여자처럼 '이거 어떻게' 하는 게 싫다더라. 혼자 해보겠다는 모습이 예뻤다"고 말했다.

▶기내 흡연 김장훈..공황장애 스트레스로 기내 흡연 적발
가수 김장훈이 기내 흡연으로 약식기소 돼 공식 사과했다.
20일 김장훈은 자신의 SNS에 "죄송합니다. 저간의 속사정은 있었으나 최종 행위는 제가 지은 죄이기 때문에 그 어떠한 것도 변명의 여지는 될 수 없으니 반성합니다. 무조건 죄송합니다"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잡혀 있던 방송 프로그램이나 행사 측에도 죄송하게 생각합니다"라며 "참여할 수 없을 듯해 부득이하게 피해를 드리게 되었습니다"라고 말했다.
이날 인천지검 형사2부는 항공보안법 위반 혐의로 입건된 김장훈을 벌금 100만원에 약식기소했다.

▶김가연-임요환,임신 소식
김가연(44)-임요환(36) 부부가 첫 아이를 임신했다.
21일 김가연은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돌아가신 아버지께서 귀한 선물을 주셨습니다"라고 임신 소식을 전했다.
이어 "건강하게 잘 낳아 잘 키울게요. 늦은 나이라 걱정도 많지만 많은 분들이 아껴주시고 배려해주셔서 감사합니다"라며 "오늘 우리 남편은 포커협회의 첫 출발을 위해 창단식을 갑니다. 이제 아빠가 될 가장으로서 더욱 책임감을 가지고 열심히 해낼 거라고 집에서 응원할게요"라고 말했다.

▶수지 박유천, 드라마 '냄새를 보는 소녀' 검토 중
가수 수지와 박유천이 드라마 '냄새를 보는 소녀' 출연 검토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20일 수지의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대본을 받고 검토 중인 것은 맞다" 며 "출연에 대해 결정한 것은 아니다"고 말했다. 박유천의 소속사 씨제스 엔터테인먼트 측 또한 "'냄새를 보는 소녀' 캐스팅 제의를 받은 건 사실이지만 검토 중인 작품 중 하나일 뿐"이라고 말을 아꼈다.

▶신화 인기가요 출연
그룹 신화는 오는 25일 오후 1시 15분 방송되는 SBS '인기가요' 800회 특집에 출연한다.
그룹 신화는 정규 12집 앨범의 발매를 앞두고 '인기가요'에 모습을 드러낼 것으로 예고돼 많은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한편 지난 1998년 첫 방송돼 오는 25일 800회를 맞이하는 SBS 인기가요는 쟁쟁한 가수들의 화려한 스테이지로 꾸며질 예정이다.

▶사재기 담배 인터넷 판매 적발
올해 담뱃값 시세차익을 노리고 사재기해둔 담배를 인터넷을 통해 판매한 일당이 적발됐다.
회사원 우모 씨는 담뱃값이 오르기 전인 지난해 10월부터 '에쎄', '던힐' 등의 담배 3171갑을 사 모았다.
우씨는 이달 초 중고나라 등에 올라온 담배 관련 게시글에 댓글을 다는 수법으로 소비자를 유혹한 뒤 자신에게 연락해온 사람들과 직거래했다. 우씨는 1갑당 2900∼4000원에 1365갑을 팔아 총 163만원의 차익을 챙겼다.
담배사업법은 담배소매인 지정을 받지 않고 담배를 판매한 자를 6개월 이하의 징역 또는 500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하도록 돼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