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성 세빛섬, '웰컴 2015' 이벤트 실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1-19 14:0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신년 맞아 채빛퀴진 이용 고객에게 선물 증정 이벤트

세빛섬이 '웰컴 2015'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효성]


아주경제 정치연 기자 = 세빛섬 운영사인 효성은 새해 세빛섬을 찾는 고객들을 위한 풍성한 선물과 혜택이 가득한 '웰컴(WELCOME) 2015' 이벤트를 1월 한 달간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레스토랑 채빛퀴진은 이벤트의 일환으로 1월 주중 저녁 채빛퀴진을 찾는 고객에게 선물과 식사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테이블당 한 장씩 선물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스크래치 카드를 제공하고, 고객은 카드를 긁어 선물을 확인할 수 있다. 선물은 뷔페 식사권, 와인, 와인글라스, 시트러스징어 레몬 물병, 등이며 매일 15팀에게 증정된다.

아울러 주중 저녁에 채빛퀴진을 찾는 고객 중 주민등록증을 제시하는 양띠 고객(만 24세 이상) 본인에 한해 50% 할인 혜택(4인 기준 1명 적용)을 제공한다. 또 채빛퀴진은 1월 스페셜 메뉴로 굴과 이에 어울리는 와인을 세트로 한 '굴 특선 메뉴'를 선보인다.

효성은 세빛섬을 자주 이용하는 고객이 더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세빛섬 멤버십 카드'도 출시했다. 멤버십 카드는 연회비 1만원으로 횟수 제한 없이 가빛섬 1층에 위치한 올라 레스토랑 10% 할인(음료 및 주류 제외), 채빛퀴진 뷔페 점심 5%, 저녁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기존 채빛퀴진 멤버십 카드 보유자는 무료로 교체 발급이 가능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