뺑소니+차량탈취+옷벗고 항의..1위 물티슈 몽드드 유정환 대표 엽기행각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1-16 06:3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뺑소니+차량탈취+옷벗고 항의..1위 물티슈 몽드드 유정환 대표 엽기행각[사진=물티슈 몽드드 유정환 대표방송캡처]

아주경제 홍준성 기자= 국내 1위 물티슈 업체인 몽드드의 유정환 대표가 뺑소니, 차량탈취 등 엽기 행각으로 물의를 빚었다.

15일 경찰에 따르면 몽드드 유정환 대표는 지난 14일 오후 10시 55분 서울 삼성동의 한 호텔에서 특가법상 도주차량·도로교통법상 사고후 미조치·무면허운전·절도 등의 혐의로 긴급체포됐다.

유정환 대표는 지난 10일 서울 강남구 언주로에서 자신의 벤틀리로 운전하던 도중 차량 3대를 연이어 들이받았다. 하지만 그는 아반떼 차량을 탈취해 뺑소니를 쳤다. 이어 그는 아반떼 차량으로 BMW 차량을 들이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유정환 대표는 경찰이 출동할 때까지 피해 차량 여성을 폭행하는 등 난동을 부렸다고 경찰은 전했다.

특히 유정환 대표는 경찰에게 옷을 벗고 항의하는 모습까지 보여 충격을 줬다.

경찰은 즉각 음주측정을 했지만 술은 마시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은 유정환 대표의 약물 복용 가능성도 열어두고 이날 소변과 머리카락 등을 채취해 국립과학수사연구원에 분석을 의뢰했다

이에 대해 유정환 대표는 "처방전을 받아서 구입한 수면제를 과다복용했다"고 주장했다.

몽드드 물티슈는 피아니스트 이루마 씨와 유정환 대표가 2009년 함께 만든 업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