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눈에 몰아보는 쇼핑·세일 정보] 토니모리, 크리스마스 맞이 '빅 세일'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12-22 11:2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상품 2+1

아주경제 강선영 기자 = 12월 22일자 한눈에 몰아보는 쇼핑·세일 정보



 

[사진=토니모리 홈페이지]


◇토니모리, 올해 마지막 빅 세일 ‘메리 토니 크리스마스’ 프로모션 =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토니모리가 12월 22일부터 24일까지 '메리 토니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갈락토미세스 퍼스트 에센스와 베리안느 스킨케어, 이슬내린 안개꽃비 미스트, 메이크에이치디 헤어틴트큐어, 스노우환타지 페이스북, 선케어 전품목 등 다양한 제품을 10% 부터 최대 50%까지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토니모리 베스트 상품인 플로리아 뉴트라 에너지 100시간 크림과 신제품 매직푸드 바나나 핸드 밀크, 슬리핑팩도 20% 할인 판매한다. 또한, 다양한 증정 이벤트도 준비했다. 세일과 더불어 다양한 증정 이벤트도 준비했다. 발효 스네일 스킨케어 구매 시 발효 스네일폼 (150ml)를 증정하고, 키스러버 립마스터 구매 시에는 돌풍립앤아이 리무버(60ml) 증정, 골드24K 마스트 구매 시 골드24K 미스트(85ml) 증정 등 풍성한 증정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는 토니모리 멤버쉽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다른 세일과 중복 적용은 되지 않는다.


 

[사진=에뛰드하우스 홈페이지]


◇에뛰드하우스, '핑크위시 컬렉션' 전품목 40% 할인 = 에뛰드하우스가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핑크위시 컬렉션' 전품목을 40% 할인 판매한다. 이번 행사는 12월 22일부터 31일까지 계속된다. 이번 행사 제품인 '핑크 위시 트리 라인'에는 진주알 맑은 애니 쿠션, 키스풀 립케어 3종 세트, 수분가득 콜라겐 크림 점보, 쁘띠비쥬 코튼스노우 2종 세트 등이 포함돼 있다. 단, 회원당 6개까지 구매 가능하며, 제품 판매금의 일부는 에뛰드와 Save the Children가 함께하는 '스쿨미 캠페인'에 쓰여진다. 에뛰드하우스는 이와함께 12월 31일까지 '하나 사면 하나가 반값'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에는 수분가득 콜라겐 라인, 슈퍼 콜라겐 2종 세트, AC클리닉 라인, 뷰티워터 바오밥 라인, 에이지 디펜스 2종 세트, 달링플러스 리페어링 2종 세트 등이 해당된다. 에뛰드하우스 온라인쇼핑몰에서는 지정된 세트상품만 구매 가능하며, 최대 2개까지 할인된다.


 

[사진=스타벅스 홈페이지]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상품 2+1 = 스타벅스커피코리아가 12월 22일부터 31일까지 열흘간 전국 720여 매장에서 15주년 기념 마지막 고객 감사 이벤트로 '2014 Last Celebration Event'를 진행한다. 이번 송년 이벤트는 11월부터 12월까지 이어지는 크리스마스 시즌에 보내준 고객들의 성원에 감사의 뜻을 전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크리스마스 상품 2개 구매 시 1개를 추가로 선택할 수 있다. 스타벅스 전국 매장 내 진열장에서 빨간색 시트 위에 놓여진 크리스마스 머그·텀블러 등 상품을 3개 골라 세트를 구성하고 결제 시 상위 2개 제품의 판매가격만 지불하면 된다. 3개 단위로 세트 구성 시마다 수량 제한 없이 혜택이 제공된다.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선보인 원두 3종인 '크리스마스 블렌드', '크리스마스 블렌드 에스프레소 로스트', '홀리데이 블론드 로스트'를 비롯해 '비아 레디 브루 크리스마스 블렌드'와 머그, 텀블러, 보온병 등 크리스마스 시즌 상품 모두 포함된다. 단 머들러, 코스터, 플래너와 상시 판매되는 품목은 이벤트에서 제외되며 크리스마스 시즌 상품 소진 시 매장별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사진=위즈위드 제공]


◇위즈위드, 'Merci Winter Sale'… 특가 상품에 추가 쿠폰까지 = 글로벌 쇼핑 네트워크 위즈위드는 한 해를 마무리하며 12월의 특별한 쇼핑 혜택 'Merci Winter Sale'을 실시한다. 위즈위드 내에서 특히 인기가 높은 해외 디자이너 의류, 럭셔리 백, 액세서리 제품들만 모아 추가 쿠폰할인을 증정하는 이번 기획전은 위시 리스트에 담아둔 채 구매를 망설이고 있는 제품들을 특별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특히 이번 기획전에서는 혹한을 대비한 프리미엄 아우터는 물론 다니엘 웰링턴과 마크바이 마크제이콥스 등 인기 시계 브랜드가 10% 추가 할인된 16만원 대에 선보이며, 또한 럭셔리 백 브랜드 프로엔자 슐러, 발렌티노, 지방시 등이 5% 추가 할인된 특가로 판매될 예정이다.


 

[사진=디에스인터내셔널 제공]


◇제이비랩, ‘굿바이 2014 블루투스 특가전’… 최대 43% 할인 = 대한민국 대표 카오디오 & 블루투스 음향기기 브랜드 제이비랩은 한 해 동안 받은 고객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22일부터 31일까지 공식쇼핑몰 제이비샵에서 ‘굿바이 2014, 제이비랩 블루투스 특가전'을 실시한다. 지난해 초 자체 기술로 개발한 차량용 블루투스 핸즈프리 리시버 ‘클러스터톡2’부터 올 여름 출시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블루투스 올인원 스피커 ‘블루큐브’까지, 제이비랩의 블루투스 제품 군을 최대 43%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실속 있는 연말 연시 선물로 제공한다. 이제는 차량의 필수품으로 자리잡은 차량용 블루투스 핸즈프리 리시버 ‘클러스터톡2’는 (주)디에스인터내셔널(대표 주부식)의 뛰어난 기술력을 인정받아 중소기업진흥공단의 2014년도 HIT500에 선정되어 ‘행복한 백화점’에 입점 되었으며, 해외 바이어들에게도 많은 러브콜을 받고 있다. 탁상시계, 라디오, 알람, 블루투스 스피커가 하나로 뭉친 ‘블루큐브’는 집들이 선물로 인기가 좋다. 특히 집에서 주로 음악을 듣거나 라디오를 듣는 가정주부에게 선물하거나 사무실 또는 회의실에 비치해 두면 다용도로 활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가격이 부담스럽다면 가장 최근에 출시 된 미니 블루투스 스피커 ‘클러스터통’을 추천한다. ‘클러스터통’은 괴물같은 고성능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친구, 연인 선물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실제로 ‘2014 부산국제신기술 박람회’ 현장판매에서 가장 높은 판매율을 보였던 제품이기도 하다. ‘굿바이 2014, 제이비랩 블루투스 특가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쇼핑몰 제이비샵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카페57몰 제공]


◇카페57몰,캡슐커피 구매 시 캡슐커피 머신 피코, 디스펜서, 우유거품기 증정 = 독일 프리미엄 캡슐커피 브랜드 ‘치보(Tchibo)’의 공식 쇼핑몰인 카페57몰에서 12월 19일부터 31일까지 연말맞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연말 이벤트는 치보 캡슐커피 30곽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남녀노소 누구나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캡슐커피 머신 피코(PICCO)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와 함께 캡슐커피 머신 피코(PICCO) 구매 시 캡슐커피 1곽과 캡슐커피를 깔끔하게 보관할 수 있는 회전식 디스펜서(7x4) 증정, 치보 캡슐커피 20곽 구매 시 풍성한 우유거품을 만들 수 있는 우유거품기를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치보 캡슐커피 4곽 구매 시 1곽을 더 드리는 4+1 이벤트도 함께 진행되어, 연말을 맞아 한해 감사한 분들에게 드리는 선물은 물론, 추운 겨울 집안에서 따뜻한 커피 한잔을 즐길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이 외에도 세계 3대 초콜릿 기라델리의 ‘프리미엄 핫코코아 더블 초콜릿’ 1박스(15봉) 30% 할인, 3박스(45봉) 구매 시 최대 50% 할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되고 있다. 이 제품은 별도의 기계나 우유 없이 뜨거운 물만으로도 진하고 부드러운 코코아를 즐길 수 있고, 파우치 형태의 포장으로 야외에서도 간편하게 프리미엄 코코아를 즐길 수 있다.


 

[사진=핫칙스 제공]


◇강남역 핫칙스 “X-mas 이브 ‘만원의 행복 데이트’ 이벤트 신청하세요” = 연인이라면 1년 중 가장 설레는 날, 크리스마스 이브! 로맨스 영화의 한 장면처럼 멋진 레스토랑에서 한껏 분위기를 내고 싶지만 주머니 형편이 따라주지 않아 고민인 ‘오빠’들을 위한 파격적인 이벤트가 등장했다. 최근 2030 젊은 직장인들 사이에 강남역 핫플레이스로 주목 받고 있는 미국식 웰빙 델리 ‘핫칙스’는 총 12쌍의 커플에게 로맨틱한 크리스마스 외식 데이트 기회를 제공하는 ‘만원의 행복 데이트’를 진행한다. 연인들의 데이트가 절정을 이루는 크리스마스 이브 저녁시간대(오후 7~9시)에 총 12커플을 초대해 2명이 단돈 1만원에 핫칙스의 모든 메뉴를 무제한 즐길 수 있는 행운을 제공한다. 이벤트 참가를 원하는 사람은 21일까지 핫칙스 공식 페이스북에서 크리스마스 이브를 함께 보내고 싶은 친구나 연인을 소환한 뒤, 간단한 댓글만 남기면 된다. 지난 8월 1호점 강남역점을 오픈한 핫칙스는 정통 로티세리 치킨과 싸이(thigh) 치킨, 랩, 수프, 샐러드 등 국내에서는 접하기 힘든 다양한 아메리칸 스타일의 메뉴들을 선보여 주목 받고 있다. 핫칙스의 모든 치킨 메뉴는 로티세리(통돌이직화오븐구이)나 수비드(진공저온중탕가열) 방식으로 조리해 가슴살까지도 촉촉하게 육즙이 살아있고 식감이 부드러운 것이 특징이다.


 

[사진=다하누몰 제공]


◇다하누몰, 스테이크 상품 할인에 소스 증정 혜택까지 = 한우전문쇼핑몰 다하누몰(대표 최계경)에서는 연말연시 시즌을 맞아 가정에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인기 스테이크 상품 할인 및 스테이크 소스 증정 행사를 준비했다. 12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지정된 이벤트 상품을 포함해 5만원 이상 결제 고객 중 매일 선착순 20명을 추첨해 스테이크소스를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다. 지정된 상품으로는 1++등급부터 1등급까지의 등심, 안심, 채끝 품목이다. 1++등급(300g) 기준으로 등심은 29% 할인돼 31,300원에 판매되고 안심은 13% 할인된 가격인 29,700원에, 채끝은 20% 할인된 특가인 30,400원에 제공된다. 이와 함께 1+등급, 1등급 상품 또한 같은 할인율이 적용돼 저렴한 가격에 판매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