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초 디자인 호텔스 멤버, 인천 ‘네스트호텔’ 세계적인 팝페라 가수 ‘정세훈의 제야 콘서트’ 개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12-18 09:1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세계적인 디자인 호텔 ‘네스트’ 객실에서 편안히 2015년 새해 일출 보자.”

아주경제 박흥서 기자 =국내 최초로 스타우드 디자인 호텔스 멤버로 등재 된 인천 중구 ‘네스트호텔’이 로비라운지에서 오는 31일 자정 12시 제야의 종소리와 함께 세계적인 팝페라 가수 정세훈의 제야 콘서트를 개최 한다.

네스트호텔 이용고객이면 누구나 관람 가능하다.

콘서트 전에는 새해맞이 카운트다운럭키 드로우이벤트가 진행되고, 호텔 옥상층에서 일출감상 등의 다채로운 행사도 함께 진행 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31일 서해바다를 보며 콘서트와 이벤트를 즐기며 특별한 해돋이를 모두 누릴 수 있는 해돋이 프로모션 해가 떠오른다. 가자!’를 선보인다.

패키지 A는 27만 5천원이며 스탠다드 객실 1박과 조식뷔페 2인, 패키지 B는 33만원, 디럭스 더블룸 1박과 조식뷔페 2인으로 구성된다. 조식 뷔페에는 스페셜 메뉴로 떡국이 제공된다.

한국의 파리넬리로 불리는 팝페라 가수 정세훈은 여성의 소프라노 음역대를 소화하는 카운터테너로 2005년 뉴욕 카루소 재단이 수여하는 <세계를 위한 천상의 목소리 상>을 수상한 세계적인 팝페라 가수다.

팝페라가수 정세훈 콘서트 포스터[사진제공=인천 네스트호텔]


이번 네스트호텔과 함께 하는 ‘정세훈의 제야 콘서트’에서는 드라마와 영화CF에 삽입 된 친숙한 곡들과 정규 앨범에 담긴 곡들로 환상적인 목소리를 선사할 예정이다.

‘네스트호텔’은 국내 최초로 디자인 호텔스(www.designhotels.com) 멤버에 등재 된 호텔이다. 디자인 호텔스 멤버는 세계 디자인 호텔의 대표적인 플랫폼으로 매년 400여개의 럭셔리 호텔들이 도전하지만 그 중 단 3%만 선정, 깐깐한 심사로 유명하다.

디자인 뿐 아니라 창의성, 경영, 서비스 등 총체적 항목에 대한 혹독한 평가를 통과해야하기에 네스트호텔은 한국 최고 디자인 호텔이라는 매우 상징적인 의미를 갖고 있다.

특히 네스트호텔은 서해 바다 위로 해가 뜨고 지는 국내 몇 안 되는 특수 장소에 위치해 있다.

객실이 침대에 누워 일출, 일몰을 감상할 수 있도록 설계 되어 특별한 새해를 맞이하고 싶은 관광객들의 발길이 몰리고 있다.

총 370개로 구성 된 객실은 스탠다드 룸 212실, 디럭스 152실, 스위트 룸 6실로 구성 되어 있으며, 전 객실에 발코니가 있어 서해 대자연의 풍광을 객실 내에서 그대로 만끽할 수 있다.

인천 네스트호텔 외관모습[사진제공=인천 네스트호텔]


네스트호텔 관계자는 “네스트호텔은 대한민국 최초의 디자인 호텔스 멤버로 등재 된 호텔로 예술가들의 예술혼과 창작활동을 돕고, 자연과 문화적 힐링을 필요로 하는 도시인들의 안식처가 되고자 한다. 2015년 새해를 세계적인 팝페라 가수 정세훈 씨와 열어 많은 분들이 함께 아름다운 음악 선율 속에 희망찬 새해를 맞이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예약·문의 : 032-743-9000 / info@nesthotel.co.kr
웹사이트 : www.nesthotel.co.kr / www.facebook.com/nesthotel.korea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