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와이번스, 이만수 감독 재계약 포기…김용희 내부 승격도 검토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10-20 08:5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SK 와이번스 이만수 재계약 포기, 김용희 검토[사진=SK 와이번스 홈페이지]

아주경제 정등용 기자 = 프로야구단 SK 와이번스가 이만수 감독과 재계약을 포기한 것으로 알려졌다.

국내 한 매체는 20일 “SK가 올해로 3년 계약이 끝나는 이만수 감독과 재계약하지 않기로 결정한 것으로 전해졌다”고 보도했다.

2011년 감독대행을 거쳐 2012년 SK와 3년 계약을 맺은 이만수 감독은 지난 시즌에 이어 이번 시즌에서도 플레이오프 진출에 실패하며 SK 팬들의 비난을 받기도 했다. 이번 시즌 막판 놀라운 뒷심을 발휘하며 마지막까지 LG 트윈스와 4강 경쟁을 펼치기도 했지만 넥센 히어로즈에 패하며 준플레이오프 진출에 실패했다.

한 매체의 보도에 따르면 SK는 차기 감독으로 내부 승격을 고려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내부 인사 중 과거 롯데 자이언츠의 준우승을 이끌기도 했던 김용희 육성총괄이 유력하게 검토되고 있는데 전해졌다.

네티즌들은 “SK 와이번스 이만수 재계약 포기, 김용희도 괜찮지” “SK 와이번스 이만수 재계약 포기, 김용희가 될까” “SK 와이번스 이만수 재계약 포기, 김용희 명장이다” “SK 와이번스 이만수 재계약 포기, 김용희 파이팅”과 같은 반응을 보였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