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페이스샵, 3만원 이상 구매시 망고씨드 3종세트 증정

아주경제 강선영 기자 = 10월 14일자 한눈에 몰아보는 쇼핑·세일 정보



롯데리아 '리아데이'… 14일 핫크리스피버거 2,500원·15일 치킨버거 1500원
 

[사진=롯데리아 홈페이지]


롯데리아가 10월 14일과 15일 'Ria Day(리아데이)' 행사를 진행한다. 리아데이 첫 날인 14일(오늘)은 오후 2시부터 10시까지 핫크리스피버거를 2,500원에 판매한다. 15일에는 치킨버거를 1500원에 판매한다. 단 홈서비스와 일부점포는 제외되며, 제휴카드와 멤버스 카드 할인도 되지 않는다.



더페이스샵, 3만원 이상 구매시 망고씨드 3종세트 증정
 

[사진=더페이스샵 홈페이지]


LG생활건강의 로드숍 브랜드 더페이스샵은 10월 14일부터 오프라인을 통해 3만원 이상 구매시 망고씨드 3종 세트를 증정한다. 망고씨드 3종 세트는 망고씨드 실크 보습 토너(32ml), 실크 보습 로션(32ml), 마스크시트(23ml) 2매로 구성돼 있다. 또, 미감수 클렌징 티슈나 망고씨드 클렌징 티슈 구매시 동일 사양의 증정품을 주는 '클렌징 티슈 한나사면 하나 더' 행사도 진행한다. 단, 타 행사와 중복적용 되지 않으며, 증정품 소진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선진, 맛과 영양 모두 담은 육가공 제품 특별세트 판매
 

[사진=선진 제공]


축산식품전문기업 선진(총괄사장 이범권)의 육가공사업부문 ㈜선진FS(대표이사 전원배)가 41년 축산 명가의 노하우로 맛과 영양 모두를 담은 육가공 제품으로 구성된 특별세트를 판매한다. 이번 특별세트는 고기 속에 고소한 크림치즈가 함께 들어있는 ‘크림치즈 미트번’과 일본의 인기 간식인 멘츠카츠를 그대로 재현한 ‘도톰한 멘츠카츠’를 비롯해 자체 주부모니터단에게 좋은 평가를 받은 대두핫도그(미니), 치즈등심돈까스 등 선진의 인기 육가공 식품으로 구성됐다. 또한 선진FS의 크림치즈미트번, 토마토미트번, 멘츠카츠는 국내 냉동 육가공제품 중 최초로 세계적인 식품 품질 평가 대회인 ‘2014 DLG(독일농업협회) 국제품평회’에서 금메달을 수상하며 그 맛과 품질을 인정 받은 제품이다. 특히 멘츠카츠와 고기 속에 다양한 내용물이 들어있는 미트번류는 돈까스와 생선까스 등에 국한되어 있던 국내 냉동식품 시장의 다양화를 이끌었다는 평을 받으며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이번 선진 육가공 제품 특별세트는 GS몰과 롯데아이몰에서 단품 또는 세트로 구입할 수 있다.



YKBnC, 에스베이비몰 온라인 아웃렛 오픈기념 최대 70% 할인
 

[사진=와이케이비앤씨 제공]


글로벌 유아용품 전문기업 YKBnC(대표 윤강림)가 자사 쇼핑몰인 에스베이비몰에서 10월 13일부터 26일까지 온라인 아울렛 매장을 오픈한다. 에스베이비몰의 온라인 아울렛 매장은 퀴니, 맥시코시, 지비, 소르베베, 먼치킨, 스모비, 세이프티퍼스트 등 YKBnC를 대표하는 명품 유아용품의 리퍼브 상품 구성되어 있으며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에스베이비몰 온라인 아울렛 매장에서 선보이는 제품은 사용감이 거의 없는 전시상품과 고객의 단순변심으로 반품된 상품, 촬영상품 등을 엄선하여 판매한다. 네델란드 명품 유모차 퀴니의 프리미엄 디럭스 유모차는 128만원으로 온라인 아울렛 매장의 상품으로 구매할 경우 최대 54%할인된 59만원에 구매가 가능하다. 이외에도 맥시코시의 유모차 밀라는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구입이 가능하며, 유아의 안전과 건강을 위한 유모차 액세서리로 사용할 수 있는 범퍼바와 사계절 커버를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 전원에게 증정한다. 이번 행사기간 동안 신규로 가입한 회원에 모두에게 구매한 상품의 적립금을 2배로 제공과 함께 선착순 백화점 상품권 증정이벤트도 진행한다. 100만원이상 구매하는 고객 중 선착순 5명에게는 백화점 상품권 5만원 권, 50만원 이상 구매 고객 중 선착순 40명에게는 백화점 상품권 3만원 권, 온라인 아울렛 상품 매장에서 상품을 구매한 후 자사몰에 해당제품의 상품평을 등록한 고객 200명에게는 세이프티퍼스트 확대경손톱깍이를 각각 제공한다. 또한, 최대 5명까지 친구추천으로 신규 회원 가입 시 에스베이비몰 1만원 사용권과 19일까지 가입한 고객에 한하여 GS25편의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모바일 1000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디자이너 Steve J & Yoni P, 데님 레이블 SJYP 런칭
 

[사진=WIZWID 제공]


트렌드를 주도하는 글로벌 쇼핑 네트워크 위즈위드에서 쿨한 감성과 다이내믹한 에너지로가득한 디자이너 스티브제이앤요니피(Steve J & Yoni P)의 뉴 컨템포러리 데님레이블 「SJYP」를 스페셜 런칭했다. SJYP는 대담한 컷-오프 디테일과 트렌디한 디스트로이드 디테일을 필두로 기존에 정형화 된 우븐 아이템들을 스티브제이앤요니피만의 대담하고 자유분방한 아이템으로 재해석한 프리미엄 데님 라인이다. 무엇보다 일상에서 편하게 입을 수 있도록 실용성을 강조하였고, 베이식하지만 디테일이 살아있는 디자인과 기존 컬렉션에 비해 합리적인 가격대가 특징이다. 한편, 위즈위드에서는 이번 「SJYP」 오픈을 기념하기 위해 이벤트를 실시한다. ▲5만원 이상 제품에 한해 1,000원 할인 쿠폰 ▲구매고객에 한하여 선착순(50명) SJYP 룩북 엽서를 증정한다. 스티브제이앤요니피의 세컨드 레이블 SJYP는 위즈위드와 W컨셉에서 판매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한중 문화교류 흔적 찾기 사진 공모전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실시간 인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페이지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