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걸륜, 산골학교 자선활동 등 남몰래 선행…팬들 ‘감동’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6-11 16:4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주걸륜. [사진=시나닷컴]


아주경제 조성미 기자 = 중화권 인기 스타 주걸륜(周杰倫·저우지에룬)이 남몰래 산골학교로 자선활동을 하러 갔다온 사실이 뒤늦게 공개돼 팬들의 감동을 자아냈다.

왕이위러(網易娛樂) 10일 보도에 따르면 최근 주걸륜의 동료 가수이자 절친인 류겅훙(劉畊宏)이 자신의 웨이보(微博·중국판 트위터)에 이 사실을 토로하면서 주걸륜의 선행이 뒤늦게 알려지게 된 것이다.

류겅훙은 9일 자신의 웨이보에 몇 장의 사진과 함께 “아침에 주걸륜과 함께 산골학교에 가서 자선활동을 했다. 그리고 저녁 때 골목길 노점에서 그와 함께 국수를 먹었다”는 글을 게재했다.

그가 올린 사진에는 주걸륜이 친구들과 함께 골목길 노점에서 음식을 맛있게 먹는 모습이 담겨 있어 유독 팬들의 시선을 끌었다.

많은 팬들은 주걸륜이 남몰래 선행을 하고 있다는 사실에 매우 감동하면서 그에 대한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또한 그가 골목 노점에서 국수를 먹는 모습에 “서민적이다”라고 감탄하면서 “주걸륜은 화려한 스타도, 평범한 서민도 모두 소화해낸다. 그래서 더욱 사랑스럽다”며 열광하기도 했다.

소식에 따르면 남몰래 선행하는 걸 좋아하는 주걸륜은 몇 년 연속 공익사업 홍보대사를 맡고 있으면서도 팬들에게 이를 적극 홍보하지 않아 언론매체로부터 “스타로서의 호소력을 십분 활용하지 못하고 있다”는 비난을 받기도 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아주NM&C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