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릭스, 아시아 최대 규모 국제환경보호박람회 참가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5-22 14:0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에어릭스


아주경제 강규혁 기자 =에어릭스는 지난 20일부터 22일까지 사흘 간 '2014 중국 국제환경보호박람회(IE EXPO 2014)'에 참가했다고 밝혔다.

중국 국제환경보호박람회는 대기처리 및 공기정화, 오ž폐수처리, 고체폐기물 및 자원이용 회수, 토지복원 등 환경산업 관련기술을 한 자리에서 볼 수 있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환경 박람회다. 올해는 총 834개 업체, 3만여명이 참가했다.

첫 참가인 에어릭스는 자사가 보유한 대기관리 관련 다양한 기술과 노하우 소개에 공을 들였다.

그 중 포스코 외주파트너사로서 쌓은 환경진단 노하우와 롱백(long-bag) 필터, 타르 제거용 집진기, VOCs(휘발성 유기화합물) 및 악취 처리 기술 등을 선보여 해외 바이어들로부터 호응을 얻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이번 전시회에는 에어릭스의 독일 파트너사인 플란트너와 라인루프트사도 함께 참가했다. 현재 에어릭스는 이들 기업과 VOC 처리용 촉매 개발 및 바이오필터 국내 도입 관련 기술협약을 체결하고 지속적인 교류를 이어가고 있다.

김군호 에어릭스 대표는 "전세계 환경관련 유수기업들이 한 자리에 모이는 이번 박람회에 에어릭스가 처음으로 참여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특히 독일의 파트너사인 플란트너사와 라인루프트사와 함께 우수한 기술력을 선보임으로써 향후 해외시장 진출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기대감을 나타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