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강규혁 기자=ABC마트가 '매직박스(Magic-Box)' 멤버십을 론칭했다.

ABC마트 측은 이번 매직박스 멤버십 론칭이 프리미엄 혜택과 폭 넓은 서비스 제공으로, 고객과의 관계 강화 및 충성도 제고에 일조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매직박스 멤버십은 △일반회원 △유료VIP회원 △VIP회원 등 총 세 개 등급으로 나뉘며, 각 회원에게는 등급에 따른 카드가 발급된다.

일반회원은 전국 ABC마트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www.abcmart.co.kr)에서 가입이 가능하고 유료VIP회원은 온라인 쇼핑몰에서만 신청할 수 있다. 유료VIP회원은 7일부터 선착순 5000명 대상으로 접수를 시작해 가입비 2만원을 지불하면 가입이 완료되고 1년간 등급이 유지된다. 또한 VIP는 매년 말 해당연도 구입실적에 의해 선정되는 프리미엄 회원 등급으로 2013년부터 시행 예정이며, 일반회원 가입 후 VIP조건을 충족할 시 자동 승격된다.

유료VIP회원과 VIP회원의 경우, VIP회원은 5% 적립률이 적용되며 유료VIP의 경우 가입 즉시 포인트 1만 5000점이 제공된다. 그 밖에 다양한 브랜드 할인 쿠폰 등이 포함된 매직박스 VIP 바우처를 증정해, 더 편리한 쇼핑이 가능하도록 배려할 계획이다.

ABC마트 마케팅팀 관계자는 "ABC마트를 꾸준히 찾아 주는 고객들에게 더 많은 혜택으로 보답하기 위해 이번 매직박스 멤버십을 런칭하게 됐다"며 "포인트 적립·쿠폰 증정 등의 혜택뿐 아니라 매직스와핑 등의 실속 서비스까지 준비해 신발 쇼핑을 즐기는 젊은 고객층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