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베스트샵 남동구청점, 2026년 새해맞이 및 리뉴얼 1주년 기념 가전행사 진행

사진LG전자 베스트샵 남동구청점
[사진=LG전자 베스트샵 남동구청점]
인천 남동구에 위치한 프리미엄 가전매장 'LG전자 베스트샵 남동구청점'은 리뉴얼 오픈 1주년과 함께 2026년 새해를 맞아 대규모 가전 세일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사전 예약 기간인 12월 19일부터 31일까지를 거쳐, 본 행사는 2026년 1월 1일부터 18일까지 1차, 1월 19일부터 31일까지 2차로 나누어 실시된다.

특히 새해 첫 행사이자 리뉴얼 1주년 기념 행사로 다양한 혜택이 준비된 만큼, 신혼부부, 신규 입주 고객, 가전 노후화로 교체를 고민하던 고객들의 방문 및 상담 문의가 증가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와 함께 이번 행사기간 중에는 LG전자 베스트샵 남동구청점에서만 만날 수 있는 '단독 특별 사은품'을 추가로 준비해 인근 지역 고객들의 큰 관심을 끌 것으로 보인다.

LG전자 베스트샵 남동구청점은 리뉴얼 1주년을 기념해 진열제품 행사, 금액대별 사은품 및 멤버십 포인트 증정, 웨딩·입주·이사 고객을 위한 맞춤 혜택, 가전 구독 행사 등 새해 가전 준비 고객을 위한 다채로운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고객만족도가 높은 LG전자 구독 행사로 행사 기간 중 LG가전 구독 신청고객에게는 계약기간 내 무상 A/S(고객과실 제외) 서비스, 연계할인 특별혜택 등 특별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새것 같은 진열제품 특별행사를 통해 다양한 최신 진열 가전을 특별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결혼가전 및 혼수가전을 구입하는 인천 지역 예비부부를 위한 웨딩 가전제품 할인혜택도 마련했다. 매장 방문 시 웨딩 가전 전문 매니저의 1:1 맞춤 상담과 함께 특별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인천 신규 입주가전 및 이사가전 구입고객에게도 맞춤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

공무원 및 군인, 우리 동네 소상공인을 위한 고객 맞춤혜택도 있다. 감사와 응원의 마음을 담아 해당 고객에게는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사은품 및 멤버십 포인트 혜택도 풍성하다. 가전 구입 금액에 따라 햄튼, 에머, 클래딘, 테팔, WMF, 엘르, WOLL, 콕스타, 아이젠베르그, BRK, 라체나 등 인기 브랜드 제품을 원하는 제품으로 선택 증정하고, LG전자 베스트샵 남동구청점만의 단독 특별 사은품도 제공한다. 더불어 가전 구입 금액에 따라 최대 70만 멤버십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LG전자 베스트샵 남동구청점 관계자는 "리뉴얼 1주년과 2026년 시작을 고객들과 함께 축하하기 위해 실질적인 혜택 위주로 행사를 기획했다"며 "인천 지역에서 가전 구매를 계획 중인 고객이라면 이번 행사 기간에 방문해 보시면 좋겠다"고 전했다.

행사와 관련한 상세 정보와 변경 사항은 매장 방문 및 유선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igs2026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