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에 맞춰 가구장 철거∙설치까지… 삼성 '인테리어핏 설치서비스' 운영

  • 가구장 철거∙리폼∙설치 서비스 제

  • 가전 구매부터 맞춤 설치까지

  • 평균 7일 내 완료, 최대 5년 A/S 지원

사진삼성전자
[사진=삼성전자]
삼성전자가 '삼성 인테리어핏 설치서비스'를 5일부터 운영한다.

4일 삼성전자에 따르면 '삼성 인테리어핏 설치서비스'는 고객이 새로 구매하거나 기존에 보유한 삼성 가전에 맞춰 가구장을 제작·설치해주는 서비스다. 삼성전자로지텍의 공식 가구 리폼 전문 협력사를 통해 운영된다.

앞서 삼성전자는 9월부터 냉장고·오븐 등 주방가전을 대상으로 가구장 리폼 서비스를 시작했다. 서비스 이후 매월 이용 고객이 약 50%씩 증가하고 있다.

삼성전자는 고객 호응에 힘입어 서비스 대상 제품을 확대하고 고객 혜택도 강화한 '삼성 인테리어핏 설치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인다.

확대 대상은 △비스포크 AI 콤보 △원바디 세탁기·건조기 △드럼 세탁기·건조기 등으로, 신규 구매 고객뿐만 아니라 기존 삼성전자 가전 보유 고객도 동일하게 이용할 수 있다.

삼성전자는 공간 활용성과 디자인 요구를 모두 반영할 수 있도록 총 31가지 설치 옵션을 제공한다. 주방가전용 14종, 세탁가전용 17종으로 구성된 옵션에는 상부장, 수납장, 테이블장, 홈바 등이 포함되며, 가전 도어 라인과 맞춘 디자인으로 공간 전체에 깔끔한 통일감을 준다.

설치 서비스는 신청부터 시공까지 평균 7일 내에 완료된다. 상부장 처짐 등 특정 항목에 대해서는 최대 5년 무상 A/S를 제공한다. 

해당 서비스 대상 품목을 삼성전자의 'AI 올인원 2.0'으로 구독할 경우, 신속한 A/S를 제공하는 A/S 패스트트랙과 원하는 날짜·시간에 맞추는 시간 맞춤 설치 등 전용 케어 서비스 '블루패스'를 추가로 이용할 수 있다.

김용훈 삼성전자 한국총괄 상무는 "주방가전 설치 서비스의 높은 만족도에 힘입어 세탁가전까지 서비스 범위를 넓혔다"며 "믿고 맡길 수 있는 시공과 관리로 고객에게 만족감을 선사하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