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쓰푸드 '연잎오리 세트'… 롯데홈쇼핑 최유라쇼서 앵콜 방송

사진에쓰푸드
프리미엄 보양식 ’연잎 오리 세트’, 롯데홈쇼핑 최유라쇼 앵콜방송 [사진=에쓰푸드]
종합 식품기업 에쓰푸드(대표이사 조성수)가 오는 27일 오후 8시 45분, 롯데홈쇼핑 ‘최유라쇼’를 통해 프리미엄 보양식 ‘에쓰푸드 1976 연잎 오리 세트’ 앵콜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에쓰푸드 1976 연잎오리 세트’는 지난 7월 최유라쇼 방송에서 조기 매진을 기록한 제품으로, 이후에도 관련 문의가 꾸준히 이어지며 높은 관심을 받은 바 있다.

이 제품은 무항생제 인증 국내산 오리고기를 사용해 만든 고단백 보양식으로, 유기농 인증 국내산 연잎으로 한 장씩 정성스럽게 감싸 은은한 향과 촉촉한 풍미를 살린 것이 특징이다. 또한 훈연 공정을 거쳐 기름기를 줄이고 감칠맛을 더했으며, 찜기·에어프라이어·전자레인지 등 다양한 방식으로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어 집에서도 고급 한식당 스타일의 보양식을 손쉽게 즐길 수 있다.

이번 방송에서 선보이는 구성은 4팩 세트(1팩 = 2~3인분)로, 모두 개별 진공 포장되어 있어 보관이 용이하며 필요할 때마다 한 팩씩 꺼내 조리할 수 있어 실용성이 높다.

에쓰푸드 관계자는 “연잎오리 세트는 건강하고 든든한 한 끼를 찾는 고객들에게 꾸준히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제품”이라며, “이번 앵콜 방송에서도 간편하면서도 깊은 맛의 보양식을 경험하실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에쓰푸드 1976’은 1976년부터 이어온 에쓰푸드의 육가공 기술력과 식품 철학을 담아낸 프리미엄 브랜드로, 건강한 재료와 정성을 바탕으로 깊이 있는 식탁을 제안하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