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스타, 대전 신세계百에서 로드쇼

  • 폴스타 4 전시 및 시승

대전 신세계에서 폴스타 로드쇼가 진행된다사진폴스타
대전 신세계에서 폴스타 로드쇼가 진행된다.[사진=폴스타]
스웨덴 전기차 브랜드 폴스타는 다음 달 5일~14일 대전 신세계에서 '폴스타 로드쇼'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12월 중 오픈 예정인 스페이스 대전에 앞서 전기 퍼포먼스 SUV 쿠페 폴스타 4의 전시 및 시승을 위해 기획됐다.

폴스타 로드쇼에선 폴스타 4 롱레인지 듀얼모터 퍼포먼스 팩 차량이 전시된다. 폴스타 4 롱레인지 싱글모터, 듀얼모터, 그리고 듀얼모터 퍼포먼스까지 모든 트림의 차량을 시승할 수 있다.

시승 신청은 이날부터 폴스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하면 되며, 현장 시승 접수도 가능하다. 폴스타 스페셜리스트가 동승해 차량에 대한 상세한 설명은 물론, 구매 상담도 제공할 계획이다. 현장에서 계약 후 출고하면 신세계백화점 상품권도 제공한다.

더 쇼케이스 브랜드관에서 폴스타4를 구입하면 신세계 VIP 전담 스페셜리스트 배정을 비롯해 콜라보레이션 기프트 증정, 차량 구매가 30% VIP 매출 실적 인정 등 혜택이 주어진다.

한편, 폴스타 4는 △최대 511㎞(싱글모터 기준) 1회 충전 주행거리 △정지 상태에서 시속 100㎞까지 3.8초만에 도달하는 544마력 듀얼모터 성능 △2999㎜ 휠베이스의 넓은 실내공간 △통합형 T맵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첨단 주행 보조(ADAS)을 등을 갖췄다. 가격은 파일럿 팩 포함 6690만원(VAT 포함, 보조금 미적용)부터 시작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