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카오는 카카오톡 쇼핑탭과 선물하기, 톡딜, 카카오쇼핑라이브(카쇼라)가 모두 참여해 다양한 브랜드와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카카오는 행사 기간 동안 선물하기와 톡딜에서 매일 오전 8시 ‘데일리 쿠폰팩’을, 하루 두 차례 ‘선착순 쿠폰’을 발급한다. 이용자는 매일 새로운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카카오페이로 결제하면 횟수 제한 없이 즉시 할인 혜택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쇼핑탭에서는 친구에게 이벤트 페이지를 공유하면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는 ‘소문내기 이벤트’가 진행된다. 공유받은 친구가 페이지를 방문할 때마다 50포인트가 쌓이고, 방문 10회마다 500포인트가 추가 지급된다. 적립된 포인트는 행사 종료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톡딜에서도 선착순 쿠폰과 데일리 쿠폰팩, 카카오페이 즉시할인을 함께 적용할 수 있어 혜택이 확대된다.
카쇼라는 행사 기간 동안 인플루언서가 참여하는 생방송 특가전을 진행한다. NARS, 정샘물뷰티, 헤라 등 뷰티 브랜드를 비롯해 리빙, 향수, 건강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시즌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카카오 관계자는 “카쇼페는 카카오톡 안에서 다양한 쇼핑 서비스를 한눈에 경험할 수 있는 연중 최대 행사”라며 “이용자가 쿠폰과 결제 혜택으로 실질적인 할인 만족을 얻고, 카카오톡에서만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쇼핑 콘텐츠를 만나길 바란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