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나두 무료 레벨테스트 제공, 영어 실력 확인하자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홍승완 기자
입력 2020-02-19 17:1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야나두 제공]

 
기초영어회화 브랜드 ‘야나두’가 자신의 영어 실력을 알아볼 수 있는 레벨테스트를 무료로 제공한다.

레벨테스트는 영작 어순 어법 듣기 영역으로 나누어져 있다. 학습자는 각 영역에 해당하는 문제를 통해 실력을 가늠할 수 있다. 레벨테스트 마지막에는 원하는 학습 기간과 목표에 따른 학습 솔루션을 제안한다.

또 학습자 특성을 고려한 맞춤 강좌를 추천해 강좌 선택에 어려움을 겪는 이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추천 강좌를 선택해 학습하는 수강자는 야나두의 '슈퍼케어 시스템'을 통해 영어 회화 실력을 높이는 도움을 꾸준히 받을 수 있다.

1:1 보이스 케어는 수강자가 마치 원어민 코치에게 과외를 받는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도록 돕는 특별한 서비스다. 독학으로 배우기 어려운 체계적인 말하기 훈련과 발음 교정까지 받을 수 있다.

야나두는 장학금 제도도 운영한다.

야나두는 일정 기간 학습일기를 작성하면 학습자에게 수강료를 돌려주는 장학금 제도를 운영해 꾸준한 동기부여를 제공한다. 또 바쁜 수강생을 위해 전 강좌를 10분 내외로 압축해 전달하는 강의도 제공한다.

야나두 관계자는 “어떤 강의를 선택해야 할지 고민이 많은 수강자라면, 야나두 레벨테스트를 통해 개개인의 학습 성향에 맞는 강의 추천을 받아보길 바란다”며 “레벨테스트 참여자는 할인 쿠폰도 받을 수 있어 가격에 대한 부담 없이 영어회화공부를 시작할 수 있을 것”이라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