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앤쇼핑 나온 철벽녀쿠션 시즌3, 시즌1과 차이점 뭐길래?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서민지 기자
입력 2019-05-07 09:5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철벽녀쿠션 시즌3, 시즌1보다 커버력 40% 업그레이드

홈앤쇼핑에서 '철벽녀쿠션' 시즌3를 방송하면서 시즌1과 차이점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7일 오전 8시 15분 홈앤쇼핑에서 소개한 뷰티피플 철벽녀쿠션 시즌3는 쿠션에 담긴 유채꽃 추출물 함유로 보습력에 도움을 주는 커버 쿠션이다.

철벽녀 퓨어 커버 쿠션 시즌3은 시즌1 대비 커버력을 40% 업그레이드했다. 실키한 구상 파우더가 트러블, 붉은 기를 커버해 맑은 톤을 유지해준다고 소개한다.

홈앤쇼핑에서 '철벽녀쿠션' 시즌3를 방송하면서 시즌1과 차이점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사진=뷰티피플]

아로니아, 블루베리 추출물 등 항산화 성분이 주름을 개선하고 노화를 방지한다는 것이 브랜드 뷰티피플 측 설명이다. 허브 7추출물, 콜라겐, 아데노신 함유로 주름개선에 도움을 준다. 색조 워터프루프, 샌드프루프, 스웨트프루프 평가가 완료됐다.

코치닐선인장열매추출물, 유채꽃추출물, 히알루론산이 건조한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줘 촉촉함을 유지하고 풍부한 보습력에도 높은 밀착력을 선사한다. 겉 용기가 닫히면서 내부 용기까지 완전하게 닫아주고 파운데이션 내용물이 증발되지 않도록 도와주는 에어타이트 용기로, 실용신안에 등록돼 있다.

철벽녀쿠션은 출시한 지 2년도 안 돼 250만개 이상 팔렸고 재구매 고객은 6만 5000명을 넘겼다. 우수한 제품력으로 주목받으며 뷰티피플 온라인 자사몰 선런칭 시 조기 완판을 기록했다. 업체 측은 지난 22일 홈앤쇼핑 첫 방송에서 제품을 공개하자마자 110% 목표액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