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빛의 벙커: 클림트' 전시 개관 34일 만에 관람객 4만명 돌파.."일요일 3천명 몰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홍준성 기자
입력 2018-12-19 16:3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 미디어아트로 구현한 클림트 작품, 제주 성산에서 11월 16일 오픈

['빛의 벙커: 클림트' 전시의 한 장면]


제주 성산에서 문을 연 프랑스 몰입형 미디어아트 '빛의 벙커: 클림트' 전시가 개관 34일 만에 관람객 4만 명을 돌파하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19일 전시 주최사인 티모넷은 "지난달 16일 개관 이후 오늘 기준으로 관람객이 4만 명 조금 넘었다" 며 "지난 일요일에는 제주 여행의 비수기인데도 불구하고 삼천 명이 넘는 관람객이 '빛의 벙커(Bunker de Lumières)'를 찾았다"고 전했다. 

제주 '빛의 벙커'는 고화질의 프로젝터 90대와 고성능 스피커 69대를 설치해서 영상과 함께 웅장한 사운드를 경험할 수 있는 몰입형 전시공간이다.

개관작인 '빛의 벙커: 클림트' 전시는 올해 서거 100주년을 맞은 구스타프 클림트의 작품 750여점을 포함해 에곤 쉴레와 훈데르트바서 등 비엔나 화가들의 작품을 선보이고 있다.

면적 900평, 내부 높이 5.5m에 달하는 벽면과 바닥이 황금빛 그림들로 채워져, 작품과 하나가 되는 환상적인 경험을 선사한다.

한편 '빛의 벙커'는 오픈 한 달을 맞이해 25일까지 예매자 리뷰 이벤트를 진행한다. 네이버예약을 통해 '빛의 벙커: 클림트' 전시를 예매하고 리뷰를 남긴 관람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호텔 숙박권 등을 증정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