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가 소식] 롯데시네마, '오페라 인 시네마'…12월 테마 '백조의 호수' 상영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최송희 기자
입력 2018-11-29 10:1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롯데엔터테인먼트 제공]

롯데시네마는 오페라 인 시네마 2018시즌 마지막 작품으로 클래식 발레 '백조의 호수'를 선정 12월 2일부터 한 달 간 상영한다.

차이코프스키의 아름다운 음악이 흐르는 '백조의 호수'는 낮에는 백조, 밤에는 인간으로 변하는 아름다운 여인 오데트와 그녀를 사랑하는 지크프리트 왕자의 이야기다. 로열발레 수석 무용수 마리아넬라 누네즈가 오데트 역을 맡아 순수한 오데트부터 사악한 오딜까지 1인 2역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사랑에 빠져 슬퍼하는 왕자 역을 맡은 바딤 문타기로프와 환상적인 호흡을 선보인다.

로열발레의 상임 안무가 리암 스칼렛은 이번 작품에서 차이코프스키의 원작에 기초해 새로운 안무를 추가했다. 리암 스칼렛은 '프랑켄슈타인', '불안의 시대', '비스세라' 등의 작품에서 안무를 맡았다.

새로운 안무뿐 아니라 영국 유명 디자이너 존 맥팔레인이 무대를 디자인하였다는 점 또한 관객들의 눈길을 끈다. 디자이너 존 맥팔레인은 1985년 피터 라이터의 프로덕션 '지젤'로 로열발레에 데뷔한 이래 '라롱드', '피터 그라임스', '마술피리' 등 다양한 장르에서 실력을 입증했으며, 리암 스칼렛과는 '불안의 시대', '프랑켄슈타인' 등에서 이미 호흡을 맞춰온 바 있다.

로열발레 '백조의 호수'는 12월 2일부터 30일까지 매수 수요일 14시, 일요일 16시에 롯데시네마 샤롯데관과 일반관에서 상영되며, 롯데시네마 VIP회원, 롯데콘서트홀 빈야드 멤버십, 롯데호텔 트레비 클럽회원, 롯데백화점 Avenuel MVG회원, 시그니엘 클럽회원, 롯데카드 회원, 만 65세 이상, 청소년은 3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상영정보 확인과 예매는 롯데시네마 홈페이지및 모바일앱을 통해 가능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