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닐라코, 할로윈 데이 맞이 디즈니와 협업 제품 한정 판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규진 기자
입력 2018-09-20 15:4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 바닐라코 제공 ]



바닐라코(BANILA CO)가 다가오는 할로윈 데이를 앞두고 ‘클린 잇 제로(Clean It Zero)’와 디즈니가 콜라보레이션한 제품을 한정 판매한다.

바닐라코는 베스트셀러 제품인 ‘클린 잇 제로 클렌징밤 오리지널’에 디즈니의 인기 애니메이션 “팀 버튼의 크리스마스 악몽”을 접목해 독특한 할로윈 감성을 연출하는 바닐라코X디즈니 ‘제로 할로윈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바닐라코는 할로윈을 앞두고 진한 할로윈 메이크업도 깔끔하게 클렌징 할 수 있는 ‘클린 잇 제로 클렌징밤’를 활용한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 “팀 버튼의 크리스마스 악몽” 속 등장하는 ‘잭 스켈링톤은 독특한 매력으로 매니아층을 형성하고 있는 인기 캐릭터다.

이번 바닐라코 ‘제로 할로윈 컬렉션’은 코덕과 매니아 모두를 만족시켜 줄 아티스틱한 소장 아이템이다. 패키지에는 잭 캐릭터는 물론 특유의 컬러인, 오렌지, 퍼플을 활용한 디자인으로 독특한 할로윈 감성을 느낄 수 있다. 컬렉션은 ‘클린 잇 제로 오리지널’과 ‘클린 잇 제로 오리지널 대용량’에 해당하며 두 제품 모두 오렌지 컬러와 퍼플 컬러 버전 2가지로 만나볼 수 있다.

바닐라코는 이번 컬렉션 출시를 맞아 콜라보레이션 굿즈(Goods)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하며 파우치, 손거울 등 크리스마스의 악몽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굿즈(Goods) 아이템도 선보일 예정이다.

바닐라코 관계자는 "이번 아이템은 두터운 매니아 층을 보유하고 있는 디즈니 애니메이션 ‘크리스마스 악몽’을 모티브로 한 컬렉션으로 코덕들의 소장욕구를 불러일으킬 것”이라며 “아무리 진한 메이크업도 깔끔하게 지워내는 ‘제로 할로윈 컬렉션’으로 보다 즐겁게 할로윈을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