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카봇’, 팝 아티스트 미스터 두들과 콜라보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송창범 기자
입력 2018-08-19 15:5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여름방학 극장용 애니메이션으로 흥행기록을 쓰고 있는 ‘헬로카봇’과 영국의 팝 아티스트 미스터 두들이 깜짝 콜라보 이벤트로 만난다.

‘극장판 헬로카봇 : 백악기시대’를 제작한 초이락컨텐츠팩토리는 20~23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몰 라이브플라자에서 미스터 두들의 라이브 드로잉쇼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미스터 두들은 이 자리에서 초이락컨텐츠팩토리의 ‘헬로카봇’, ‘공룡메카드’, ‘소피루비’ 등의 캐릭터들을 녹여낸 즉석 드로잉 작품을 그린다.

낙서라는 뜻의 ‘Doodling’ 방식으로 검은색 마커 펜 하나를 들고 즉석에서 벽면을 가득 채우는 미스터 두들은 서울 인사동 아라아트센터에서 한국 첫 전시인 ‘두들월드’의 팬 미팅을 위해 한국을 방문했다.

미스터 두들과 함께 하는 이번 콜라보 무대는 초이락컨텐츠팩토리의 팝업스토어인 ‘스타필드 코엑스몰과 함께 하는 헬로카봇, 공룡메카드, 소피루비 페스티벌’이다.

미스터 두들은 라이브 드로잉쇼 후 행사장을 찾은 구매고객에게 선착순으로 애니 캐릭터를 활용한 즉석 그림을 그려준다.

또한 초이락컨텐츠팩토리는 오는 25일과 26일, 9월 1일과 2일 라이브플라자에서 자사의 인기 캐릭터들이 총출동하는 ‘애니콘’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극장판 헬로카봇: 백악기시대’는 개봉 16일 만에(8월16일) 관객 82만7551만명을 동원하며 한국 애니메이션 역대 흥행순위 4위에 올랐다. ‘극장판 헬로카봇’ 영화 티켓을 제시하면 ‘두들월드’ 전시 입장 시 2000원이 할인된다.
 

'헬로카봇과 팝 아티스트 미스터 두들의 콜라보 이벤트' 안내 포스터.[사진= 초이락컨텐츠팩토리]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