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소촌2차 국제미소래' 모델하우스 5월 말 오픈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강우석 기자
입력 2018-05-11 14:1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8년 전세 중형 아파트 공급으로 가격 부담 내려

소촌2차 국제미소래[사진=국제건설산업 제공]


중견 건설기업인 국제건설산업이 광주 광산구 소촌동에 8년 중형 임대아파트 '소촌2차 국제미소래' 382가구를 공급한다.

이 단지는 9개동으로 조성되며 전용면적 83㎡, 81㎡, 59㎡ 등 선호도가 높은 중소형 평형으로 구성됐다.

전세 아파트이지만 일반 분양 아파트와 같이 다양한 커뮤니티 공간이 마련돼 단지 안에서 여러 편의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단지 인근에 광산경찰서와 광주지방경찰청이 위치해 있고 이마트, 메가박스, 롯데시네마 등 쇼핑·문화시설도 근거리에 있다.

어룡초, 정광중, 정광고 등이 단지 바로 옆에 있어 도로를 건너지 않고 도보로 통학이 가능하다. 아울러 단지 인근에 송정 중앙초, 광산중, 하남중, 보문고, 광주여대, 호남대 등 다수의 학교가 밀집해 있다.

지하철 1호선, 무진대로, 상무대로, 제2순환도로를 통해 광주 전 지역을 20분 내로 이동이 가능하다.

KTX·SRT 복합 송정역과 광주공항, 무안광주간 고속도로 및 호남고속도로를 이용해 시외 지역 진·출입이 편리하다.

청약통장이나 주택소유 관계 없이 만 19세 이상 누구나 청약이 가능하다.  취득세, 재산세 등 세제 부담이 없고 전매 제한 규제도 받지 않는다.

소촌2차 국제미소래의 견본주택은 이달중 광산구 우산동 1607-2번지에 들어선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