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스팅] 오대환, '시골경찰'→강력계 형사로 변신…OCN '라이프 온 마스' 주인공 합류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아름 기자
입력 2018-04-10 13:3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배우 오대환 [사진=제이아이앤에이치미디어 제공]


배우 오대환이 OCN드라마 ‘라이프 온 마스(연출 이정효, 극본 이대일, 제작 스튜디오 드래곤, 프로덕션H)’에 주인공으로 합류했다.

최근 종영한 드라마 ‘리턴’과 시즌3로 돌아오는 예능 ‘시골경찰’ 등으로 다재다능한 활약을 보이고 있는 배우 오대환이 OCN의 새드라마 ‘라이프 온 마스’의 주연으로 발탁되어 연기행보를 이어간다.

‘라이프 온 마스’는 불의의 사고를 당한 형사가 자신이 쫓던 연쇄살인이 시작된 1988년 과거로 돌아가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범죄 드라마로, 영국 BBC드라마를 원작으로 한 리메이크작으로, JTBC ‘무정도시’, tvN ‘굿와이프’의 이정효PD가 연출을 맡았다.

오대환이 연기할 인물은 극중 한태주(정경호)가 깨어난 1988년 경찰서 강력계 경사 이용 기역으로 극을 이끌어가는 주요 형사 캐릭터 5인방 중 하나로, 공부와 담을 쌓은 공고출신의 더러운 성질을 가진 막무가내 행동파 형사로 출연한다.

오대환은 극중 이용기의 캐릭터에 맞게 과감하게 헤어변신을 하며 극중캐릭터에 몰입중이다. 다양한 작품들을 통해 이미 여러 번 경찰 역할을 소화해왔지만, 이번엔 다르다. “새로운 작품에 출연하게되어 너무 설레이고, 좋은 배우와 스탭들과의 호흡도 기대된다. 열심히 촬영중이니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며 소감을 전했다.

한편 ‘라이프 온 마스‘는 ‘미스트리스’ 후속으로 오는 6월 방송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