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클라스트코리아, 고성능 게이밍 태블릿 T8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은경 기자
입력 2018-01-11 17:5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태클라스트코리아는 고사양 게이밍 태블릿 T8을 국내 공식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2018년형 T8 모델은 게임에 특화된 게이밍 리미티드 에디션 태블릿으로 고사양 모바일 게임을 즐기는 사용자를 위한 프리미엄 고성능 태블릿 제품이다.

휴대성과 활용성이 가장 뛰어난 8.4형(213.7mm) WQXGA(2560x1600) 초고해상도 저팬 디스플레이(JDI) 슈퍼 클리어 LCD를 적용해 생생하고 선명한 이미지 감상이 가능하며 생동감 넘치는 게임환경을 제공한다.

고사양을 요구하는 다양한 게임과 각종 애플리케이션에 최적화된 미디어텍 MT8176 (2.172GHz) 헥사 코어 프로세서와 4GB 메모리의 조합으로 최신 안드로이드 7.0 누가 OS 기반에서 강력한 퍼포먼스와 엔터테인먼트 환경을 선사한다.

고성능 프리미엄 라인업답게 견고한 메탈 유니바디 프레임과 내구성이 뛰어난 독자 방열 시스템을 적용했으며 64GB의 넉넉한 저장공간은 물론 외장 마이크로 SD 메모리슬롯까지 추가 제공하고 있어 대용량 컨텐츠를 저장하고 관리할 수 있다.

홈 버튼에 지문인식 센서의 적용으로 개인정보 보안 관리와 메뉴 호출, 카메라 등의 다양한 기능도 편리하게 연동돼 사용이 가능하다.

네트워크의 경우 2,4GHz, 5GHz 듀얼밴드 기가 와이파이를 지원하며 일반 유선 랜과 같은 빠르고 안정적인 인터넷 환경을 제공한다.

또한 게이밍팩 구매 시 제공되는 TBOX 컨트롤러는 T8과 결합 시 콘솔게임을 하는 것과 같은 느낌을 주며, 게임에 최적화된 사이즈로 그립감을 줘 휴대용 게임기와 콘솔게임머신의 특징을 잘 살리고 있다.
 
기존 무상 AS 1년에 국내 태블릿 업계 최초로 진행되는 프로세서, 메인보드, 메모리, 저장장치 등의 PCB에 대한 추가 1년 AS 보증 시스템은 실질적으로 총 2년의 무상 AS를 제공한다.

옥션과 지마켓을 통해 단독 런칭되는 T8은 15일 0시부터 판매가 진행되며, 선착순 300명에 한해서 본품, 게이밍팩을 특가 할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태클라스트코리아]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