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왁자지껄] 정소민과 열애 이준 축하 봇물 "드라마에서 잘 어울렸는데, 예쁘게 만나길"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전기연 기자
입력 2018-01-02 07:1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10월부터 연애…드라마 '아버지가 이상해' 커플연기 선보여

[사진=정소민 인스타그램]


드라마에서 커플 연기를 선보였던 배우 이준과 정소민이 열애 중이라는 보도가 나오자 누리꾼들의 축하 댓글이 쏟아지고 있다.

누리꾼들은 "드라마에서도 잘 어울린다 생각했는데:) 오래오래 쭉쭉 ~ 예쁜 사랑했으면 좋겠어용(gu****)" "이렇게 보니까 진짜 연인만 하는 편안함이 느껴지네요. 두 사람만 보이는 시기를 보내는 거 같아서 저도 가슴이 따뜻해져요 이뻐요 둘 다(je****)" "디패 잘했어!! 너무 보기 좋은 커플(jh*****)" "예쁘게 보여요. 안 헤어지고 잘 만났으면… 아 대리만족된당(ev****)" "잘 어울려~~드라마에서 안 사귀는 게 더 이상할 정도로 잘 어울렸음~ 행쇼!!(al****)" "이준 넘 매력적인데~ 두 분 참 잘 어울려요. 예쁘게 만나세요~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요. 축하합니다(ev****)" "이 커플은 진짜 응원해주고 싶다 이쁘다(cj****)" 등 댓글로 만남을 축하했다.

새해 첫날인 1일 디스패치는 '[단독] “현실은, The 달달”…이준♥정소민, 리얼 커플상'이라는 제목으로 열애설을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신병 위로 휴가를 나온 이준이 데이트를 마치고 다음 일정이 있는 정소민을 데려다주는 모습이 카메라에 포착됐다. 

이준과 정소민은 KBS 주말드라마 '아버지가 이상해'에서 안중희, 변미영 역으로 풋풋한 커플 연기를 선보여 시청자들의 큰 지지를 받은 바 있다.

보도 후 이준 정소민 측은 "지난 10월부터 연인 사이로 발전해 만남을 시작했다.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달라"며 열애를 인정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