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잘생긴 얼굴' 방탄소년단 뷔, 워너원 박지훈의 롤모델? "무대위 선배님 섹시해"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전기연 기자
입력 2017-12-28 17:4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기자간담회에서 뷔 "박지훈 후배님 정말 감사"

[사진=KBS방송화면캡처]


미국 매체가 선정한 '2017 가장 잘생긴 얼굴' 남자 부문에 방탄소년단 뷔가 1위로 선정된 가운데, 워너원 박지훈의 발언이 다시금 화제다.

지난 8월 방송된 KBS '해피투게더3-전설의 조동아리'에 출연한 워너원 멤버 윤지성 강다니엘 박지훈 옹성우 황민현은 자신의 롤모델을 언급했다.

박지훈은 "방탄소년단의 뷔를 존경하는데 무대 표정 연기하는 것을 좋아한다"며 무대 위 뷔의 특유 섹시한 표정을 따라 해 눈길을 끌었다.

뷔 역시 새 앨범 발매 기념 기자간담회에서 "일단은 정말 '프로듀스101 시즌2'의 박지훈 후배님께 정말 감사하다는 인사를 드리고 싶다"며 감사함을 전했다. 

지난 27일(현지시간) 미국 영화사이트 TC캔들러는 유튜브에 잘생긴 얼굴과 2017 가장 아름다운 얼굴 100인을 선정한 영상을 게재했다. 

'잘생긴 얼굴' 부문에 방탄소년단 뷔가 1위에 이름을 올렸고, 정국과 지민은 각각 13위 64위에 이름을 올렸다. 이 밖에도 엑소 세훈이 9위, 카이 38위, 빅뱅 태양 19위, 故 샤이니 종현이 27위를 차지했다.

또한 '가장 아름다운 얼굴'에 대만 출신의 트와이스 멤버 쯔위가 3위, 일본인 멤버 사나가 21위에 이름을 올려 눈길을 끌었다. 이 밖에 애프터스쿨 나나가 5위, 블랙핑크 태국인 멤버 리사 15위, 소녀시대 태연 50위, 수지 51위, 레드벨벳 아이린이 55위에 링크됐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