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딜락, 슈퍼주니어 동해와 함께한 '퍼펙트' 음원 공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온유 기자
입력 2017-12-27 17:5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캐딜락 제공]


캐딜락은 남성그룹 슈퍼주니어 동해와 협업한 '퍼펙트'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이 음악은 '2017년 나를 더욱 완벽하게 만들어 준 너에게'를 주제로 동해가 직접 작사와 작곡, 노래에 참여했다. 내용은 캐딜락이 고객에게 하고자 하는 고마움을 담았다. 

동해는 “연말·연시의 포근한 분위기에 잘 어울리는 감미로운 피아노 선율과 스트링, 그리고 리드미컬한 퍼쿠션 사운드의 조화가 인상적인 미디엄 템포의 곡"이라고 소개했다.

또한, 뮤직비디오는 영화 ‘뷰티 인사이드’와 SSG(쓱), SK이노베이션 등 인기 CF를 연출한 백종열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동해의 모습과 서로 다른 사연을 가진 10쌍의 실제 커플이 등장한다.

퍼펙트의 음원과 뮤직비디오 전체 영상은 캐딜락 공식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가능하다.

정정윤 캐딜락 코리아 마케팅·커뮤니케이션 담당 부장은 “2017년 고객 사랑에 보답하고자 캐딜락의 음악 선물을 준비하게 됐다"며 "2018년에도 더 새롭고 더 변화한 모습을 통해 고객들이 진심으로 믿고 사랑할 수 있는 브랜드가 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