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앤락, ‘2017 웹어워드 코리아’ 대상 수상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은경 기자
입력 2017-12-21 15:2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락앤락 글로벌 홈페이지 이미지. 사진= 락앤락 제공]


글로벌 생활용품 기업 락앤락은 ‘2017 웹어워드 코리아 (WEB AWARD KOREA)’에서 브랜드 이노베이션 대상을 수상했다고 21일 밝혔다.

웹어워드코리아는 2000여 명의 웹전문가 평가위원단들이 한 해 동안 새롭게 구축되거나 리뉴얼된 웹사이트를 대상으로 각 분야별 혁신적이고 우수한 사례를 선정해 시상하는 행사다.

지난 3월 락앤락은 글로벌 기업 이미지 강화 및 사용자 편의성 증대를 위해 디지털미디어 통합 대행사 이지미디어를 통해 기업 홈페이지를 리뉴얼 오픈 했다. 새로운 홈페이지는 락앤락의 기업 가치 및 해외 진출 현황 등을 이미지를 활용한 직관적인 컨텐츠로 선보여 메시지 전달력을 높임은 물론, 다양한 주력 제품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도록 카테고리화 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사용자 위주의 시스템을 구축한 것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락앤락에 따르면 리뉴얼 이후 전년 동기간 대비 홈페이지 방문자 수는 2.5배 증가했으며, 페이지뷰는 4배 가까이 상승했다.

기업 측면에서는 사용자들의 이용정보를 통해 소비자 니즈를 효과적으로 분석하고, 중국어∙영어∙독일어 등 추가 언어를 구축해 락앤락의 진정한 글로벌 마케팅∙홍보 플랫폼으로써 역할을 확립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락앤락 커뮤니케이션본부 이경숙 이사는 “기업 홈페이지는 기업의 가치 및 브랜드 파워를 가장 잘 표현할 수 있는 채널이라고 생각한다”며 “락앤락에 관한 다양한 컨텐츠를 보다 효율적인 방법으로 소비자에게 제공하기 위해 진행한 홈페이지 리뉴얼이 좋은 결과로 나타나 기쁘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