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우성X곽도원 '강철비', 6일 연속 박스오피스 1위…'입소문 터졌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최송희 기자
입력 2017-12-20 08:2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NEW 제공]

양우석 감독의 신작 '강철비'가 개봉 3일째 100만, 개봉 6일째 200만 돌파하며 6일 연속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했다. 이와 함께 개봉 2주차에도 식지 않는 열기를 이어가며 '신과 함께'와 예매율 TOP 2 구도를 형성, 할리우드 블록버스터 '위대한 쇼맨', '스타워즈: 라스트 제다이'를 제치고 성탄절 연휴 기간 한국 영화 흥행 쌍끌이를 예고한다.

흥행과 입소문이 동시에 터진 올 겨울 최고의 첩보 액션 블록버스터 '강철비'가 바로 어제 가뿐하게 200만 관객 돌파에 이어 누적 관객수 209만 251명을 모으며 압도적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했다. 이 같은 흥행 추이는 폭발적 입소문에 힘입어 장기 흥행을 이루었던 '국제시장', '변호인' 등 천만 영화들과 유사한 패턴이라 더욱 눈길을 끈다.

뿐만 아니라, '강철비'는 신작 '신과 함께'와 영진위 통합전산망 기준 전체 예매율 TOP 2 구도를 형성하며 한국 영화 흥행 쌍끌이를 예고 중이다. '강철비'는 일찌감치 외화 블록버스터 '위대한 쇼맨'과 '스타워즈: 라스트 제다이'를 제치고 이번 주에도 거침없는 흥행 레이스를 이어나갈 것으로 보인다.

'강철비'는 북한 내 쿠데타가 발생하고, 북한 권력 1호가 남한으로 긴급히 내려오면서 펼쳐지는 첩보 액션 블록버스터. 개봉일부터 높은 좌석점유율과 폭발적 관객 동원력을 기록하며 6일 연속 박스오피스 1위에 빛나는 핵폭탄급 흥행작 '강철비'는 절찬 상영 중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