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신형 벨로스터 전시 ‘벨로박스’ 운영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온유 기자
입력 2017-12-17 13:1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현대자동차 제공]


현대자동차는 내년 1월까지 신형 벨로스터를 미리 볼 수 있는 쇼룸 ‘벨로박스(Velobox)’를 운영한다고 17일 밝혔다.

벨로박스는 컨테이너 5개동으로 구성된 2층 높이 복합구조물로 제작됐다. 

이곳에 신형 벨로스터를 전시, 차량에 장착된 네트워크 기반 음악정보 검색 서비스 ‘사운드하운드’, 내비게이션 화면에서 순간토크, 가속도, 터보 부스트압 등을 실시간으로 보여주는 ‘퍼포먼스 게이지’ 등 다양한 기능을 체험해 볼 수 있다.

오는 31일까지는 강남역 2호선 11번 출구 앞 강남스퀘어에, 내년 1월 5일부터 17일까지는 컨테이너식 복합 쇼핑몰인 건대 커먼그라운드에 설치된다. 전시 차량은 사진 촬영이 불가하다.

방문을 원하는 고객은 현대차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온라인 예약을 하거나 가까운 지점 및 대리점에서 방문 예약을 하면 된다.

이외에도 신형 벨로스터를 LED로 위장한 차량을 서울 및 수도권 주요 핫플레이스에 노출시키는 마케팅도 진행한다.

이달 24일 서울 명동을 시작으로 매주 주말 홍대, 강남역, 코엑스 등지에 LED 위장막 차량을 전시하고 아티스트들의 게릴라 공연도 선보인다. 

현대차 관계자는 “유행을 선도하는 이들이 모이는 핫플레이스에 벨로박스를 설치해 론칭 전 홍보활동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7년 만에 풀체인지 모델로 새롭게 선보이는 신형 벨로스터에 많은 관심 가져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신형 벨로스터는 내년 1월 디트로이트 모터쇼를 통해 전세계에 최초로 공개된 후 국내 출시를 시작으로 각 지역별 판매를 시작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